AMAZON 아마존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TP,SWOT분석 및 AMAZON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29 / 2022.03.2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MAZON 아마존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TP,SWOT분석 및 AMAZON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아마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아마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의 기업성장과정

3.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마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아마존의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내용
아마존은 1994년 전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을 만들고자 했던 제프 베조스가 창립한 인터넷 기반 온라인 회사이며 현재는 전자상거래를 비롯하여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활동하는 전세계적인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아마존닷컴 서비스전략과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
  •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2. 아마존의 성공요인 분석(1) 최적의 입지선정(2) 저렴한가격(3) 고객충성도 재고전략3. 아마존닷컴의 경쟁자분석(1) Ebay 기업분석(2) 알리바바 기업분석(3) 애플 기업분석4. 아마존 SWOT분석(1) SWOT분석(2) SWOT분석 통한 마케팅 전략5. 아마존닷컴 마케팅전략(1)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

  • [경영학]인터넷서점 `아마존` 한국시장 진출전략
  • 4P분석가격*원가중심적 접근인 저가정책다른 업체와 차별화 불가능.제품*규격화되고 동일한 제품을 판매촉진*고객이 스스로의 선택에 자부심을 갖도록 유도하는 슬로건*e-CRM을 통한 고객과의 1:1 마케팅의 노하우*공동연합 브랜드 전략(CO-BRANDING)의 사용. 이는 이용자들이 많이 찾는 다양 한 웹사이트와 협력을 체결하여서 그 사이트 내에서 아마존을 링크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비 사용자들이 첫 접촉이 가능하도록 한 것. 이런 광정을 거쳐 들어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전략과 신기술들이 궁금하여 선정하게 되었고. 한국의 지마켓은 온라인쇼핑몰 초기에 옥션에게 고전을 면치 못했지만, 어떤 광고와 프로모션 행사로 차별화를 시켜 옥션을 제치고 국내 1위의 온라인쇼핑몰이 될 수 있었던 배경이 궁금해서 선정하게 되었다, 아직까지 아마존이 국내에 진출하지 않아 다른 산업들처럼 직접적인 비교는 불가하지만, 지마켓과 아마존의 경영전략, 마케팅사례, 각종 경영학 측면에서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두 기업이 각 나

  • 쿠팡 경영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쿠팡 향후나아갈방향 -쿠팡 기업전략 보고서
  • 및 버스 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타 기업에 비해 SNS를 이용한 광고 전략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였다. 타 기업인 11번가와 함께 제휴를 맺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유명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대중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앞장섰다.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쿠팡은 현대. 월매출이 갈수록 급증함으로 인해 올해 결산 실적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는 상황이다. 하지만 급성장하는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분석(4P)(6) 성과 및 평가1) 노하우2) 한계점3. 경쟁업체 분석(넥슨)(1) 기업소개(2) 미국시장 진출 배경 및 진출방법(3) SWOT 분석(4) 성과 및 평가III. 결 론 1. 시사점2. 향후 발전 방향#1. 참고문헌/25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