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경영,마케팅전략 PPT- 아마존 성공요인과 비즈니스모델분석및 아마존 SWOT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25 / 2018.07.25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닷컴 성공요인과 비즈니스모델분석및 아마존 SWOT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2. 아마존 로고의 의미

3. 아마존의 경쟁우위

4.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

5.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6. 아마존닷컴의 비즈니스모델

7. 아마존닷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8. 아마존 경영전략
(1) 시장집중화 전략
(2) Get Big Fast 전략
(3) 고객맞춤 서비스전략
(4) 혁신전략
(5) 공격적인 M&A전략
(6) 네트워크전략

9.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1) 기업개요

아마존닷컴은 199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자 온라인 유통업체.

아마존은 지금도 ‘지구상에서 가장 큰 선택(Earth’s Biggest Selection)’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인터넷 비즈니스 세계에서 공격적인 판매활동을 펼침.

(2) 경영이념

4G(Green, Global, Goods, Good)

Green : 생산된 재화의 낭비 없는 유통을 구현, 지구를 위한 아마존의 혁신

Global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기업

Goods :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 효율적으로 거래 가능한 시장

Good : 고객만족,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 하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성공사례
  • 사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SK커뮤니케이션즈측은 설명했다.또한 `싸이월드는 온라인게임이나 기존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달리 사람중심의 개인형 네트워크서비스로 성공한 최초의 모델이라는 점에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여부에 국내 인터넷 업체들의 관심 또한 높다.SK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해부터 중국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조직을 구성하고 시장 진출을 준비해 왔으며, 지난 4월에는 전주호 부사장을 중국 내 현지법인 대표로 파견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분석 - 다음, 네이버, 네이트, 야후 》 해외 시장분석 / 경쟁자업체 분석 【 본론 3 - IT기술 라이벌 애플 비교분석 】》 Mobile OS (운영체제) : Iphone V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App Store VS Android Market》 Windows OS(운영체제) 》 Web Browser 》 기타 【 본론 4 - 구글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4P MIX, STP【 본론 - 5 : 구글 성공요인, 성공전략 분석 】【 결론 - 개선점, 향후나아갈방향 】【 참고문헌 / 출처사이트 】【 서론 - 기업소개 및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마케팅이 가능하고, 사용자의 즉각적인 반응이 도달하는 웹의 특성상 그러한 부분들을 분석하여 방향을 제시하는 역할을 웹 기획자가 맡아서 진행한다고 생각하면 된다.이처럼 간단하게나마 웹 기획자가 하는 일에 대해서 언급하였다. 이러한 업무의 구분은 실제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별 의미가 없겠지만, 때론 도식화가 쉬울 때도 있기 때문이다.2. 좁은 의미의 웹 기획좁은 의미의 웹 기획이란 앞서 제시한 그림에서 시스템 개발에 관련된 부분

  • [경영전략] 하이마트 전략경영 분석
  • 아마존 닷컴과 함께 오프라인 소매상인 토이즐러스(Toys R Us), 보더스, 타깃, 오피스데포 등과 손잡고 전자상거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가입자 수가 2천만명이 넘는 AOL과 세계 최대의 유통업체인 월마트, 맵퀘스트 등과 공동마케팅 협정을 체결하여 인터넷 상에서의 서비스는 물론 휴대폰 등 휴대용 기기 사용자들에게도 이를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와 같은 사업영역의 확대는 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한 방편으로 인식되

  • [국제경영] 야후의 글로벌 경영전략
  • 성공전익 전략Ⅲ. 야후 기업분석 1) SWOT 분석Ⅳ. 야후의 기업전략 1) Human touch - 사람을 먼저 생각해라 기술은 그 다음이다. 2) For users - 네티즌들이 계속 찾아오도록 새로운 파이를 제공하라. 3) Partnership - 최고의 파트너를 맺어라4) M&A - 만들기보다 원하는 기업을 인수하라5) 강한 브랜드 마케팅6) 기막힌 이벤트로 생동감을 유지하라7) Powerful structure - 생동감 넘치는 기업문화를 창출하라Ⅳ Yahoo!의 미래, 그리고 다국적 기업의 방향 1) 야후의 위기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