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브랜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14 / 2022.03.14
- 9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입생로랑 브랜드 조사, 마케팅 전략 분석 등
- 본문내용
-
입생로랑은 1961년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인
이브 생 로랑이 배우자인 피에르 베르게와 함께 설립한 명품 브랜드이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여성복, 남성복, 잡화 (신발,가방,악세서리), 향수, 코스메틱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패션 사업을 시작으로 뷰티 사업까지 성공적으로 확장시켰으며 당시
르 스모 룩, 몬드리안 룩, 사파리 룩, 시스루 룩 등 20세기 중요한 패션사를 쓰며 프랑스 뿐만 아니라 세계 패션사를 이끌었다.
브랜드 가치가 매우 높아 매년 매출이 상승하며 사랑받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늘날 한국에서는 뷰티가 강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