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앙드레김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조사목적 및 선정배경
귀족 마케팅의 정의
Ⅱ.본론
앙드레김의 탄생배경
브랜드 이미지 구축 과정
마케팅 전략
라이센스를 통한 브랜드 확장
Ⅲ.결론
- 본문내용
-
Ⅰ.서론
조사목적 및 선정배경
「상징적 브랜드 컨셉」이라고 하면, 특정집단의 구성원으로부터 인정을 받으려는, 자기의 지위를 과시하려는, 혹은 자아 이미지를 표현하려는 소비자의 욕구를 강조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우리는 위에서 보면 대다수가 명품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샤넬, 프라다, 크리스챤 디올, 캘빈클라인 등 현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사용하는 명품들은 거의 다 외국브랜드이다. 외국의 명품브랜드들도 좋지만 우리조는 국내와 국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를 찾아보다가 『앙드레 김』을 생각해보게 되었다. 앙드레 김은 그 의류브랜드보다는 디자이너 자체가 워낙 유명하여 걱정하였지만 다른 명품브랜드도 샤넬, 캘빈클라인 등과 같이 많은 브랜드가 디자이너의 이름에서 따왔기 때문에 좋은 예가 될것이라 생각했다. 『앙드레 김』은 세계적인 디자이너라고 해도 손색이 없고, 외국의 패션계에서도 유명하다는 점, 그리고 현재 『앙드레 김』이라는 브랜드로 점점 많은 상품들이 계획되고, 출시되고 있는 점으로 보아 앞으로의 전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바램으로 앙드레 김을 선택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