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분석_프라이빗 항공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8.18 / 2021.08.18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900원 8,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OT TREND 분석_프라이빗 항공 서비스에 관하여 분석한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코로나 19로 여행의 판도가 급변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여행의 판도가 급변하며
한국 및 세계 여행시장은 새로운 시대에 들어섰다.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트렌드는 보다 개인적, 안전하게 일정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대다수의 낯선 이들과 가는 단체여행은 코로나19 이전보다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한 설문조사에서 코로나 회복 이후 국내 여행에서 우려되는 점으로는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이 남아 위생•안전이 걱정된다는 답변이 압도적(69.4%)이었고, 예전만큼 여행을 마음대로 할 수 없을 것 같다(42.7%),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활동을 하지 않을 것 같다(28.8%), 외부인에 대한 경계와 지역적 차별 등이 발생할 것 같다(23.4%)는 답변이 뒤를 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