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G마켓의 경매 메커니즘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옥션과 G마켓의 경매 메커니즘에 대한 분석
과 목 명 :
목 차
Ⅰ.옥션의 경매 메커니즘
1. 옥션의 경매방식
가. 주체
나. 매매보호장치
2. 옥션의 구매자 경매 절차
가. 물품찾기
나. 입찰
*옥션 구매등급
*옥션의 포인트 제도
다. 낙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 본 인터넷비즈니스
  • 경매를 들 수 있겠다. 역 경매란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을 인터넷 사이트에 올리면, 각 기업들이 각 조건에 맞는 자신들만의 대안을 제공하고, 소비자는 각 기업들이 제시한 대안들 중에서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도록 하는 방식이다.넷째 유형으로는 소비자와 소비자간의 거래(C2C)방식으로,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옥션과 G마켓이 대표적이다. 3.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Internet Business Model)인터넷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를 3C-컨텐츠, 커뮤니티,

  • [공급사슬관리론] 온라인마켓 옥션의 물류시스템과 택배업
  • 분석하고, 자사의 시장경험을 활용하여 비용절감 가능치를 분석하여 구매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b)총 비용 견적의 작성총 비용 견적을 작성하기 전에 공급자들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가 필요하며, 매출액과 판매량의 수치뿐만이 아니라 모든 가능요소를 포함하여 구매고객과 기업 담당자들이 함께 분석하여 총 비용 견적을 작성한다.c)발굴, 선별, 그리고 공급자 지원프리마켓온라인사의 시장공급팀은 공급자들을 발굴하고 계약하는데 주력한다. 또

  • [유통경영론] 21세기 유통의 핵심 전자상거래 `인터넷 쇼핑몰`
  • 마켓의 부상으로 재도약기로 진입이미 시장을 선점한 옥션에 이어 G마켓, 다음, 온켓, 엠플이 연이어 진출하며 위축됐던 쇼핑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오픈마켓이 떠오르면서 주력 쇼핑몰 모델의 세대교체를 주도하였고, 인터넷 쇼핑몰 모델은 기업과 소비자 (B2C)거래가 전형이라는 상식을 무너뜨리게 된다.연평균 2~30%성장을 거듭하며 2008년에는 거래 규모가 18조원에 이르고 있으며, 이는 소매 유통업에서 할인점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분석과 엄격한 논리 구성을 통해 상대방이 무언가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을 CEO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 따라서 핵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치밀한 분석,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은 CEO의 중요한 성공 조건의 하나다.F : Forceful Executor종업원들이 CEO의 구호와 설득에 따라 움직이기를 바란다면, 그리고 주주나 다른 투자자가 CEO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적극 동조하기를 바란다면, CEO부터 먼저 움직여야 한다. CEO가 움

  • [마케팅] iPod(아이팟) 마케팅전략
  • 대한 정보를 알 수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전화 주문 시스템을 이용하려면 사전에 iPod에대한 정보와 구매계획을 철저히 세워서 사용해야 한다.2. 현재 유통의 문제점 1)우리나라에 오프라인 점포의 불균등한 분포iPod의 판매점은 국내에 대략 120개정도의 판매점포를 가지고 있다. 딱 보아도 적은 점포 수는 아니지만, 조사한 바에 의하면 지극히 점포가 편중되어 있다. 특히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지나치게 밀집 되어 있으며, 수도권 밖에 지역에서는 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