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론 A+] 넷마블의 마케팅 경제이론 전략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넷마블의 마케팅 경제이론 전략에 대한 분석
1. 회사개요
2. 시장 개요 및 특성
3. 국내 시장현황 및 전망
4. 경제이론 측면에서 본 사업전략
Contents
1. 회사개요
구 분
내 용
주 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2-13번지
대륭 포스트타워 14층
연 락 처
02-2193-8900
업 종
온라인게임 개발 및 공급업
대 표 자
정영종
자 본 금
113억
종사자수
579명 (2008년 12월 31일 기준)
- 업체현황 -
1. 회사개요 - 연혁
연 혁
2000년 03월
㈜ 넷마블 창립
11월
게임포털 넷마블 정식 서비스 시작
2002년 01월
넷마블 회원 1000만명 돌파
2003년 03월
온라인 영화 및 만화 서비스 오픈
07월
넷마블 회원 2000만명 돌파
2004년 02월
중국사업 진출
09월
차세대 모바일 게임 사업 진출(KTF제휴)
CJ인터넷 Japan 설립
2004년 10월
중국 내 게임포털 아이게임 공식 오픈
2005년 01월
게임 스튜디오(CJIG)설립
04월
차세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진출 (KTF 모바일 게임포털 GPANG)
10월
넷마블 Japan 회원수 100만명 돌파
12월
교통카드 T-Money 인터넷 충전 서비스 실시
2006년 09월
서든어텍 e-sports 공인 종목채택
10월
넷마블 동시 접속자수 34만명 돌파
2007년 11월
두바이 인덱스홀딩사와 ‘중동 게임 케릭터 사업 독점 계약’ 체결
2009년 12월
‘마구마구’ 일본 공개서비스 실시
넷마블 동시 접속자수 43만명 돌파
게임 개발 기획
ART
게임프로그래밍
사운드
개발지원
서비스 기획
웹 프로그래밍
웹 디자인
게임운영
시스템 엔지니어링
고객지원
퍼블리싱
마케팅
영업
사업지원
해외사업
경영관리
재무
인사
법무
PR
게임 개발
게임 서비스
영업 마케팅
경원지원
넷 마 블
1. 회사개요 - 조직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