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상품 (버거,감자칩,초콜릿) 성공사례분석/ 노브랜드 성공요인 및 SWOT분석/ 노브랜드 특징 및 기본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14 / 2021.06.1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브랜드의 주력상품 성공사례를 조사하고 노브랜드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과 전략을 분석하고 노브랜드의 향후전략방향에 대해 서술하시오

라는 주제의 과제수행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노브랜드 상품 (버거,감자칩,초콜릿) 성공사례분석/ 노브랜드 성공요인 및 SWOT분석/ 노브랜드 특징 및 기본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향 제시
목차
1. 노브랜드 소개

2. 이마트의 노브랜드 런칭배경

3. 노브랜드 성공요인

4. 노브랜드 SWOT분석

5. 노브랜드의 특징과 기본전략분석

6. 노브랜드 주력상품 성공사례 분석
(1) 노브랜드버거 성공사례 (NBB)
(2) 노브랜드 감자칩 성공사례
(3) 노브랜드 초콜릿

7. 노브랜드 향후전략방향 제시

8. 참고문헌
본문내용
2015년 상반기에 출시된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는 PB상품은 저렴하지만 품질이 좋지 않다라는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을 깨부수고 저렴한 가격과 가격 이상의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PB상품의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며 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참고문헌
이마트 노브랜드 PB상품 리테일마케팅 사례 연구, 김효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전략이는 현지 소비자의 욕구와 정서에 맞게 제품과 촉진을 현지화하는 전략일 것이다.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략1.브랜드전략2.마케팅전략3.조직 및 유통관리Ⅲ. 성공요인1.프랑스 진출사례2.중국 진출사례3.한국 진출사례4.실패 사례5.차별화Ⅳ. 문제점 및 향후방향1. 기업소개1.역사1886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존 펨버튼 박사(Dr. John Pemberton)가 코카콜라 제조.

  • 노브랜드 no brand 특성연구및 노브랜드 마케팅전략 사례와 미래전략 제시
  • 노브랜드마케팅사례향후전략제시- INDEX1. 노브랜드 소개2. 노브랜드의 성공요인3. 수익구조 분석4. 노브랜드와 다른 PB상품의 차이점5. 시장상황분석6. 노브랜드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유통전략(3) 리테일 마케팅(4) 디자인 마케팅(5) 스타마케팅(6) SNS 마케팅7. 향후전략 제시(1) 해외시장진출(2) 전통시장과의 상생(3) SNS의 활용(4) 온라인쇼핑몰의 통합8.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1. 노브랜드 소개노브랜드(No Brand)란 단어의 뜻 그대로 브랜드(

  • [국제경영론]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성공은 ‘오리온 초코파이’라는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특히, 이들 국가는 서로 인접해 있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함은 틀림없다.② 제품 차별성에서 오는 기회의 요인1995년에 오리온 제과는 가격을 올리면 매출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은 상당히 소극적인 생각으로, 초코파이와 소비자를 믿어야 한다고 경영전략을 수립하였다. 가격을 올리는 대신 철저한 품질관리 및 유지로 최상의 제품

  • 노브랜드 분석및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노브랜드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노브랜드 소개2. PB상품이란?(1) 개념(2) 특징3. 노브랜드 성공요인4. 노브랜드 수익모델5. 노브랜드 주요 인기제품6. 노브랜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노브랜드 SWOT전략(1) SO전략(2) ST전략(3) WO전략(4) WT전략8. 노브랜드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9.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향후 나아가발향 제언11. 과제후 느낀점1. 노브랜드 소개노브랜드는 이마트

  • [사업계획서] 퓨전주먹밥 사업계획서
  • 버거 (1000원) 하루 평균 500개, 크레페 하루 (2000~5000원대) 평균 200개 ,호떡 (1000원) 하루 평균300개, 일본 주먹밥 일일 판매량 4000여개 이런 것을 종합해 볼때 우리 주먹밥의 하루 평균 매출량은 300개의 판매를 예상할수 있다. 주먹밥의 단가를 1000원으로 계산하여서 하루 평균 매출액은 30만원으로 추정 하였다. 2)매출원가 재료비 적용은 매출액의 40%로 일률적으로 적용했다. 추정손익계산서 단위 : 천원과 목개시손익계산서2006년2007년2008년1.매출액1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