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2 / 2020.07.28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간상 이용시의 이점-유통경로가 창출하는 효용(Utility)
제조업자가 중간상을 이용하면 추가적인 비용 발생.
-비용의 증가는 중간상이 제공하는 효용들에 의해 상쇄.
☞ 시간효용 – 소비자가 상품을 원할 때,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발생
☞ 장소효용 – 소비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발생
☞ 소유효용 – 소비자가 상품을 소유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발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