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ervice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ervice Marketing
Context
Case A - 입소문 마케팅
Case B - 시간 마케팅
Case A
강력하면서도 돈이 들지 않는 마케팅 수단인
입소문에 관한 관리 방법론.
소비재의 구매 결정권이 여자에게 있다는 점을 착안하여
입소문의 주체는 곧 여자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능력은 있지만 주부라는 이유로 잠들어 버린
우수 여성인력을 활용하는 방법론
입소문 (Word of Mouth) 마케팅
Case A - 속담, 격언
말이 고마우면 비지 사러 갔다 두부 사온다.
- 상대방의 태도가 마음에 들고 고마우면 예정했던 것보다
잘 해 준다는 뜻.
발 없는 말이 천 리 간다: 언비천리(言飛千里)
말이 말을 물다
- 말이 끊이지 않고 돌고 돌음
Case A - 성공사례1
최근 전자밥솥으로 유명해진 ‘쿠쿠’의 성공에서 아줌마 계층의 파워를 알 수 있다.
대기업 밥솥보다 30%정도 비싼 중소기업 제품이 단숨에 업계 1위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워낙 밥맛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였다는 것이다.
특히 아줌마계층은 쉽게 남의 의견에 동조하는 성향이 강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ervice Marketing 개요
  • Service Marketing마케팅 원론*서비스 마케팅 시스템Contents1234서비스 마케팅의 삼각형서비스 마케팅 믹스사례 분석마케팅 원론*서비스마케팅 시스템서비스마케팅시스템- 생산시스템- 제공시스템- 가시적(전방부분)ex) 물리적 환경, 종업원- 비가시적(후방부분) ex) 기술적 핵심마케팅 원론*서비스마케팅 시스템서비스마케팅시스템- 생산시스템- 제공시스템-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장소,시간, 방법관련 요소 - 생산시스템의 물

  • 간호서비스 마케팅
  • 팅간호서비스마케Nursing service marketing1마케팅의 개념2의료 및 간호서비스마케팅1.1 마케팅의 개념 1.2 서비스의 개념 1.2 서비스 마케팅 2.1 의료서비스 마케팅 2.2 간호서비스 마케팅 3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3.1 시장 세분화3.2 표적시장3.2 포지셔닝마케팅과 관련된 주요 개념틀ㅣ~ing시장market마케팅의.개념11‘움직이는 시장’‘구매자의 구매행위가 바람직하고 효율적으로 일어나도록 하는 모든 제반 활동’마케팅의.개념

  •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 기업 서비스마케팅 이마트 마케팅 이마트 서비스전략사례 이마트 경영전략사례
  • Service MarketingE-Mart pizzaINDEX제품 관련 서비스마케팅 전략 및 사례기업 서비스마케팅 전략 및 사례4P 분석제품 선정 배경STP 분석01제품선정배경01 제품선정배경Discount Store : E-MART선정 제품 : E-MART 피자가격면에서 경쟁력이 있음현 경기상항에 맞추어 나온 제품문제가 야기되었음에도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음이미지를 잘 안착시켯음02제품관련서비스마케팅 사례 및 전략이마트의 시간 엄수 및 예약제도소비자가

  • 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개념 서비스 마케팅 특성 서비스
  • 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ContentsInstance 1서 론Instance 3결 론Service MarketingInstance 2서 론1)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2)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3) 마케팅 믹스Service Marketing서 론Service Marketing일관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특정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욕구충족을 통한 조직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믹스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Service Marketing1) 서비스 마케팅의 개념2)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소 멸 성비 분 리 성이질성무 형 성

  • 서비스마케팅 전략
  • 서비스마케팅 전략Service Marketing StrategyDefinition서비스의 성격전통적 마케팅 Vs 서비스 마케팅 = 거래 마케팅 Vs 관계마케팅 Product Vs Service서비스 경쟁전략 : 경쟁전략의 기본유형서비스 경쟁전략 : 서비스 프로세스와 경쟁전략서비스 경쟁전략 : 경쟁전략별 운영방안서비스 경쟁전략 : 지속적 경쟁우위서비스 경쟁전략 : 시장 방어전략Service Positioning Service Marketing Case Studyoutbacksteak houseservice marketingDefinition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AMA : 판매 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