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rketing 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ervice Marketing
마케팅 원론
*
서비스 마케팅 시스템
Contents
1
2
3
4
서비스 마케팅의 삼각형
서비스 마케팅 믹스
사례 분석
마케팅 원론
*
서비스마케팅 시스템
서비스마케팅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가시적(전방부분)
ex) 물리적 환경,
종업원
-비가시적(후방부분)
ex) 기술적 핵심
마케팅 원론
*
서비스마케팅 시스템
서비스마케팅
시스템
- 생산시스템
- 제공시스템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는 장소,
시간, 방법관련 요소
-생산시스템의
물리적 시설, 설비,
종업원, 다른 고객 포함
마케팅 원론
*
서비스마케팅 시스템 구성요소
구 성 요 소
세 부 사 항
1
서비스 종업원
대면이나 텔레커뮤니케이션,
우편등을 이용한 고객접촉
2
서비스 시설 및 장비
주차장, 조경, 건물내 장식등
3
비인적 커뮤니케이션
공식문서, 카달로그, 매뉴얼,
매체를 통한 뉴스나 기사 등
4
다른 사람들
서비스 제공 중 다른 고객들,
친구 및 주변사람의 구전 등
마케팅 원론
*
M.O.T (Moment of Truth)
M.O.T 란? (Moment of Truth)
병원 서비스의 M.O.T 사례
M.O.T 의 시사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