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과 서비스분석및 쿠팡 경영전략과 SWOT,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9.19 / 2019.09.19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쿠팡 기업과 서비스분석및 쿠팡 경영전략과 SWOT,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쿠팡 coupang 기업분석

2. 쿠팡의 기업가치

3. 쿠팡의 대표서비스
(1) 로켓배송
(2) 자동비교 시스템
(3) 정기배송
(4) 로켓페이

4. 쿠팡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쿠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쿠팡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쿠팡 기업전략 분석
(1) 초기 사업전략
(2) 차별화전략 - 로켓배송
(3) 공격적인 확장전략
(4) 스타마케팅
(5) 데이터경영 전략
(6) 기업혁신전략

8. 미래전략제시
본문내용
3. 쿠팡의 대표서비스

(1) 로켓배송

쿠팡의 혁신성을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바로 로켓배송이다.
이는 주말을 포함하여 전날 자정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13년과 14년 사이에 700% 가까이 매출이 늘어난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쿠팡이 덩치를 드라마틱하게 키웠지만, 또 그에 따라 적자도 엄청나게 커졌다고 한다.
이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창고를 지어 물건을 사들여 재고관리를 해야 하고, 배송 시스템도 갖춰야 했기 때문이다.

(2) 자동비교 시스템

두번째는 가장 좋은 조건의 판매자를 보여주는 자동 비교 시스템이다. 단지 낮은 가격을 제시하는 판매자를 위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판매자가 들어온 주문을 잘 이행하는지/정시에 배송완료하는지/고객문의에 24시간내 답변하는지 등과 같은 걸 점수화해서 판매자점수라는 지표로 이를 자동으로 비교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하고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목 차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가. 기업소개 나. 선정이유 2. 창업자와 창업스토리 가. 창업자 나. 창업스토리 3.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

  • 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 경영상을 수상하는 착한 기업이라는 영예를 얻었다.4. 쥬미스 마케팅 7P 분석(1) Product다이어트 프로그램1) 차별화된 TOTAL 케어살이 찌는 원인분석, 다이어트 식단, 요요 예방을 위한 식욕통제 및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l 체중감량 및 라인감량을 목표로 한 집중관리l 감량한 제충을 유지하기 위한 관리2) 다이어트 프로그램 종류① 부위별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살이 찌는 부위에 따라 다른 다이어트 전략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 티몬 마케팅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 쿠팡맨의 참신하고도 따뜻한 배송문화에 밀려 쿠팡은 구매부터 배송 그 후까지 착하고 친절하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늘고 있다. 그렇기에 티몬의 소셜커머스 계의 1위 탈환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티몬만의 차별성이 매우 부족하며 또한 벌이는 행사와 마케팅은 많은데 홍보 활동 및 고객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 7. 티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티몬의 상품은 그들이 공급자로부터 받아서 소비자에게 중개해주는, 제휴상품(딜)

  • 쥬비스 JUVI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쥬비스 미래전망연구
  • 성공요인마케팅전략미래전망INDEX1. 쥬비스 기업소개와 성공요인2. 다이어트 시장환경분석3. 쥬비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쥬비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쥬비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미래전망1. 쥬비스 기업소개와 성공요인쥬비스는 개인의 삶에 자신감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다이어트를 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