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JUVI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쥬비스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28 / 2019.03.2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쥬비스 JUVI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쥬비스 기업소개와 성공요인

2. 다이어트 시장환경분석

3. 쥬비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쥬비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쥬비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미래전망
본문내용
2. 다이어트 시장환경분석

쥬비스는 통계청 한국표준산업분류에 따르면, 기타 미용관련 서비스업(96129)에 포함된다. 아름다움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로 미용관련 서비스업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이 중에서도 비만 관리 등의 미용 관련 서비스업은 천억 원이 넘는 매출액을 기록했다. 비만 관련 시장의 확대로 비만 코디네이터,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등의 비만 관련 직종 역시 증가하였다.

(1) 인구통계학적 분석

이러한 비만 관리 사업의 성장세는 비만 인구의 급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존 비만 관리 사업을 이용하는 인구통계학적 분류는 젊은 여성에게만 그쳤던 경향이 있다. 그러나 ‘비만은 그 자체로 질병이며, 만병의 근원이 된다.’는 인식이 확대되어, 일반인 10명중 8명은 최근 1년 이내 다이어트를 시도했다는 설문 결과(시장조사 전문기관 트렌드 모니터)가 나타나기도 하였다. 또한 최근 소아 비만 확산이 사회적 문제로 불거지며 국가적 예산을 투입해 통관리하고 있는 가운데 비만 아동들 역시 쥬비스의 수요자가 되었다.
그렇지만 그 동안 체계적인 비만 관리는 경제적 여유가 있는 중산층 이상의 전유물이라고 판단되어 왔다. 이런 인식을 뒤바꾸기 위해 쥬비스에서는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무료 비만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소득에 관계 없이 모두가 비만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환경을 능동적으로 바꾸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사

  • [CJ CGV 마케팅전략 연구]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기업소개 (2) 회사소개 및 비전 (3) 기업미션과 비전 (4) CGV 기업선정배경2. CGV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CGV 3C분석(1) 고객분석(2) 경쟁사분석 (롯데시네마,메가박스)(3) 자사분석4. CGV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CGV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CGV CRM(고객관계관리) 전략- CGV의 현재전략연구- CGV 새로운전략 제안7. CGV 향후전망과 나의의견1. CJ CGV 기업개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및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애플 미래전망연구
  • 애플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1. APPLE 애플 기업소개2. 애플 SWOT 분석3. 애플의 기업핵심역량4. 애플의 경영 성공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제품의 혁신(3) 서비스 전략(4) 브랜드 전략(5) A/S전략5. 애플의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애플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7. 결론 및 향후전망< 참고자료 >1. APPLE 애플 기업소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GS25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GS25의 성공요인4. GS25 SWOT분석5. GS25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GS25의 향후전망과 결론< 참고자료 >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마이클 포터의 가치사슬을 통해 GS25의 내부환경을 분석하고 핵심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2) 연혁(3) 성장과정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4. 샤오미 SWOT분석5.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CONTENTS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SWOTSTP4P결론5-Force Model기업선정배경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 주자 ‘샤오미’ 201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