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CRM 추진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KT CRM 추진사례 연구
*
순 서
■
마케팅 변천사 비교
■
DBM 도입 배경
■
TTL 전략 추진 배경
■
TTL에 활용된 DBM
■
Leaders club 고객 세분화
■
Demarketing 과 DBM
■
SKT의 캠페인 관리
■
Mobile Personalization
마케팅 변천사 비교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
● SKT 마케팅 변천사
● SKT 마케팅 변천사
1단계 : 매스마케터(Mass Marketer) 시대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매스 마케팅
-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 마케팅, 단말기 보조금 지원 등
2단계 : 세그먼트 마케터(Segment Marketer)시대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세그먼트 마케팅 과정과 흡사
- 고객 세분화 정책 → TTL, Leaders club 등
- DMB기반, 세그먼트 브랜드 활용 ⇒ 경영학적 마케팅 보다 진일보
3단계 : 개인화된 비즈니스 개발자(Personalized Biz Developer)시대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일대일 마케팅 단계와 아주 흡사
- 고객 특성별 상품 및 가격 차별화와 유통 및 서비스 차별화의 진행을 시도
4단계 : 개인화된 비즈니스 통합자(Personalized Biz Organizer)시대
- 통신 및 타 산업 영역내의 서비스 및 상품을 포괄적으로 묶어서 제안하는 시기
- 일대일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통신산업 이외의 영역으로의 융합을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