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신뢰마케팅의 두 얼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1번가의 신뢰마케팅의 두 얼굴
신뢰마케팅의 배경
신뢰마케팅의 개념
신뢰마케팅의 종류
신뢰마케팅에 대한 불만 및 문제점
신뢰마케팅이 나가야 할 방향
11번가 소개
11ST 11번가
목차
11번가 소개
1:1 커뮤니케이션
1+1 혜택,재미,정보
10+1 완벽 그 이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
유비쿼터스 시대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street‘11번가’
신뢰 마케팅 전략의 배경
인터넷 열풍에 이은 10여 년 간의 오픈마켓 시장의 급성장
국내 오픈마켓 시장 20~30% 성장
이베이의 옥션과 G마켓 인수
대기업들의 오픈마켓 진출 및 철수
성장의 이면
· 짝퉁 판매 사기, 개인정보 유출 사건 등 오픈마켓의 약점 발생
· 성장 규모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에 대한 보장이나
고객지원 정책이 미미하거나 소극적
신뢰 마케팅 전략의 배경
성장의 이면
· 짝퉁 판매 사기, 개인정보 유출 사건 등 오픈마켓의 약점 발생
· 성장 규모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에 대한 보장이나
고객지원 정책이 미미하거나 소극적
후발주자인 11번가 : ‘믿을 수 있는 11번가’라는 슬로건
소비자들이 오픈마켓을 보다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도 및 정책들을 도입
신뢰 마케팅의 개념
· 신뢰 (信賴) [명사] : 굳게 믿고 의지함.
11번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고 맡길 수 있도록,
고객들이 오픈마켓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다.
믿음을 팝니다
11번가의 신뢰
신뢰 마케팅의 종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