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신뢰마케팅의 두 얼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1번가의 신뢰마케팅의 두 얼굴
신뢰마케팅의 배경
신뢰마케팅의 개념
신뢰마케팅의 종류
신뢰마케팅에 대한 불만 및 문제점
신뢰마케팅이 나가야 할 방향
11번가 소개
11ST 11번가
목차
11번가 소개
1:1 커뮤니케이션
1+1 혜택,재미,정보
10+1 완벽 그 이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거리
유비쿼터스 시대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street‘11번가’
신뢰 마케팅 전략의 배경
인터넷 열풍에 이은 10여 년 간의 오픈마켓 시장의 급성장
국내 오픈마켓 시장 20~30% 성장
이베이의 옥션과 G마켓 인수
대기업들의 오픈마켓 진출 및 철수
성장의 이면
· 짝퉁 판매 사기, 개인정보 유출 사건 등 오픈마켓의 약점 발생
· 성장 규모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에 대한 보장이나
고객지원 정책이 미미하거나 소극적
신뢰 마케팅 전략의 배경
성장의 이면
· 짝퉁 판매 사기, 개인정보 유출 사건 등 오픈마켓의 약점 발생
· 성장 규모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에 대한 보장이나
고객지원 정책이 미미하거나 소극적
후발주자인 11번가 : ‘믿을 수 있는 11번가’라는 슬로건
소비자들이 오픈마켓을 보다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도 및 정책들을 도입
신뢰 마케팅의 개념
· 신뢰 (信賴) [명사] : 굳게 믿고 의지함.
11번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고 맡길 수 있도록,
고객들이 오픈마켓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다.
믿음을 팝니다
11번가의 신뢰
신뢰 마케팅의 종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두었는지, 이러한 성공이 어떻게 지속될 수 있는지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현재까지는 11번가가 SKT라는 이동통신회사의 특징을 적극 활용하여 성공을 이루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SKT가 축적한 다양한 유통채널, 유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징을 살려 거래 수수료 이외에도 광고 수익, 직접 상품 출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타 사업 군과의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

  • 광고와 소비자심리
  • 두부 인쇄광고16. 동일한 제품군에 해당되는 2개의 제품 중 원래는 중립/중성적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이 중 하나는 남성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를 다른 하나는 여성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를 골라 각각의 메시지 전략을 별도의 A4용지에 기술하라. - 여성 타겟 : 한국 타이어- 남성 타겟 : 금호 타이어 17. 일반적으로 광고주는 상표명을 선택할 때 상표명 자체가 주의를 끌고 소비자의 기대를 유발시키며 자사 상품의 가장 현저한 특징을 그대로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마케팅-헤라는 당당하고 도도한 이미지로 고급, 고가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하는 데 성공하였다. 그리고 화장품으로 자존심을 내세우려는 20-30대 여성들의 심리를 잘 맞추는 데 초점을 두었다. 여기에 헤라 여신의 피부를 지향하는 고급적인 마케팅 활동과 피부재생이라는 일관된 IMC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강한 신뢰를 심어주었다. 또한 독특한 용기 디자인으로 전시효과를 극대화 하였고 색체 또한 고급적인 보라색을 바탕으로 하여 일관성을 유

  • SKT vs KTF 기업조직분석
  • 구성된다.주요업무: (기존의 KTF 업무대로 운영됨)△고객서비스본부 - 마케팅과 고객관리△비즈니스본부 - 무선인터넷과 데이터서비스△네트워크본부 - 기존 KTF 네트워크부문 업무를 담당 개인고객부문에 이동통신과 와이브로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연매출 8조가 넘는 통합KT의 핵심 중 핵심으로 꼽힌다. 그래서 앞으로 통합KT는 와이브로 투자에 속도를 낼 전망이며 마지막으로, 통합KT는 올 6월 1일부터 개편된 시스템으로 새로이 운영된다.

  • 미스터피자이벤트전략
  • 두를 초대하여 어른 2매를 하면 좋을 것 같다.Ⅲ. 결론- 지금까지 미스터 피자의 이벤트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벤트에 대한 새로운 의견을 제 시 해보았다.우선 미스터 피자가 현재 처한 격렬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미스터피자가 가진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보완해야 할 것이다.미스터피자가 가진 강점은 담백한 맛과 젊은 여성시장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이고 이를 바탕으로 30~40대 여성시장으로 확대해야 한다. 이는 여성을 위한, 건강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