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이벤트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P. 1

Ⅱ. 본론1 - Mr. Pizza 소개 및 기본정보 --------- P. 1 - 9
1. Mr. Pizza 소개
2. 회사 이념
3. 회사 Vision
4. 환경 분석
5. SWOT 분석
6. 4P Mix

Ⅱ. 본론2 - Mr. Pizza의 이벤트전략 -------------- P. 9 - 15
1. 「20원의 행복! 20원의 사랑!」이벤트 ( p.10 - 11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2.「러브 바이러스 미스터 피자 여대생 마케터」이벤트 ( p.11 - 13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3.「 키자니아 초대 페스티벌」이벤트 ( p.13 - 15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Ⅲ. 결론 ----------------------------------------------------- P. 17

Ⅳ. 첨부자료 ---------------------------------------- P. 18 - 22

Ⅴ. 참고문헌 ----------------------------------------------- P. 23
본문내용
Ⅰ. 서론 ------------------------------------------------------- P. 1

Ⅱ. 본론1 - Mr. Pizza 소개 및 기본정보 --------- P. 1 - 9
1. Mr. Pizza 소개
2. 회사 이념
3. 회사 Vision
4. 환경 분석
5. SWOT 분석
6. 4P Mix

Ⅱ. 본론2 - Mr. Pizza의 이벤트전략 -------------- P. 9 - 15
1. 「20원의 행복! 20원의 사랑!」이벤트 ( p.10 - 11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2.「러브 바이러스 미스터 피자 여대생 마케터」이벤트 ( p.11 - 13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3.「 키자니아 초대 페스티벌」이벤트 ( p.13 - 15 )
1) 이벤트 소개
2) 마케팅 전략
3) 좋은 점
4) 개선할 점

Ⅲ. 결론 ----------------------------------------------------- P. 17

Ⅳ. 첨부자료 ---------------------------------------- P. 18 - 22

Ⅴ. 참고문헌 ----------------------------------------------- P. 23
참고문헌
★ 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1005031402348610055
★ http://www.foodi.com/news/view.asp?GoToPage=1&intIdx=8209&sfield=&skey
★ 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
★ 피자헛 - http://www.pizzahut.co.kr
★ 도미노피자 - http://www.dominos.co.kr
★ 이명식 / 서비스 마케팅 / 형설출판사
★ 코틀리 필립, 보웬 존, 마켄즈 제임스(김형순, 김영태 역) / 호텔 외식 관광 마케팅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 / 석정출판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피자의 담백한 맛은 기름진 음식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여성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매월 7일 ‘우먼스데이’에는 여성고객 주문 시 프리미엄피자를 20% 할인해주는 행사와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품 위주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여성을 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는 ‘Love for woman’이라는 미스터 피자의 슬로건에 잘 부합된다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하여 확고한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그 외에도 국내 순수

  • [소비자행동론] 파스타헛 Pasta Hut 마케팅 실패사례
  • 피자헛’영국 법인은 브랜드명을 ‘파스타헛’으로 개명.2) 광고‘굿바이 피자헛’ 이라는 티저광고를 통해 피자헛이 피자 뿐만이 아닌 파스타 시장에도 진출 하였음을 암시3) 스타 마케팅가수 비와 9개월 간 약 7억원의 광고 계약을 맺음 ㅡ> 브랜드이미지 강화 기대4) 저가 전략9900원인 프레쉬 딜라이트나 6천원짜리 스마트런치를출시하며 ‘피자헛은 비싸다’는 소비자의 선입견을 깨려는목표5) 매장매장을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으로 리노베

  • [마케팅] 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 Mr.Pizza1. 경영이념미스터 피자의 경영 이념은 ‘기본’을 중시하고 있다.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다하는 Homemade Quality, 내 집을 방문한 귀한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하는 service in a family, 빈틈없는 식재와 매장관리를 통한 완벽한 청결 유지의 Perfect Cleanness라는 3가지 핵심 가치와 오래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하는 Freshness, 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

  • [기업분석] Mr. Pizza(미스터피자) 기업분석 사례
  • *기업분석*Mr. PIZZA1. 미스터 피자 소개 1)선정동기2)자사소개.경영이념.기업연혁2. 미스터 피자 분석1)고객 분석 2)SWOT분석 3)STP 분석 3. 경쟁사 분석(피자헛) 4. 경영전략1)마케팅1>광고 2>할인 제휴, 이벤트 2)Dine-in 시장 1>메뉴 2>시설3)Delivery 시장 5. 정리 6. 대안7. 결론 I. 미스터 피자 소개 1) 선정동기외식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은 꽤 많은 편이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 호텔식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 [마케팅전략피자헛 마케팅잔략
  • 서론 피자헛 선정이유와 분석요소 1. 피자업계 관리 능력 업계 1위 유지 원인이 있다고 판단2. 환경, 맛, 신제품, 마케팅전략, 이벤트 및 서비스가격 면에서 분석3. 피자헛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생각하며 준비4. 제로 소비자에게 믿음이 가는 서비스 제공~1. 환경분석 Five – Force 분석1. 기업간 경영(1) 미스터 피자 : 100% 손으로 즉석 제작. Show를 통한 즐거움 제공(2) 성신제 피자 : 웰빙 붐에 맞춘 피자로 급성장2. 신규진입기업의 위협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