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Loreal)의 국내시장진출과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로레알 소개
2. 로레알 코리아 소개
3. 로레알의 해외진출전략
4. 로레알의 국내시장진출
5. 로레알과 한국화장품 제휴
6. 국내시장에 대한 현지화
- 본문내용
-
1. 로레알 소개
1907년 프랑스 화학자 유젠 슈엘러 창립
R&D 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지난 10여 년간 두 자리 숫자의 순익 증가와 부문별 업계 1위 차지
현재 세계 160여 개국에 500여 브랜드, 5만 여 명의 종업원을 가진 세계 제 1의 화장품 기업으로 위치
대표브랜드 : 랑콤, 비오템,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뉴욕, 케라스타즈, 비쉬 등
2. 로레알 코리아 소개
현재 약 870명의 직원, 매출액 약 1600억원, 한국 시장점유율 3위
4개의 유통채널과 16개의 브랜드
백화점사업부
시판 사업부
헤어살롱 사업부
약국 병원 사업부
3. 로레알의 해외진출전략
랑콤 (Lancome) 우선진출
로레알 파리로 저변확대
현지화 된 제품출시
1) M&A를 통한 다각화전략
2) 현지 법인회사의 설립
3) Geo-cosmetic 을 통한 화장품의 현지화
4)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략 다각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