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웰빙에 의한 롯데햄우유 `검은콩이들어있는우유`과 정식품 `녹차베지밀`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환경변화 추이

2. 제품 선정 이유

3. 마케팅 전략 분석
1) 기업에 대한 소개
2) 제품에 대한 소개
3) STP분석
4) 4MIX분석

4. 향후 마케팅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1. 삶의 질을 추구하는 새로운 변화, 웰빙
과거 소득에 맞추었던 삶의 방식을 탈피하여 이제는 사회 구성원들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삶을 지향

2. 식품업계에 부는 웰빙 바람과 고객의 욕구
우리 몸 속으로 직접 섭취하는 먹거리야말로 신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건강하게 잘 살기’의 기본 중의 기본

맛 외에 건강을 지켜주는 기능과 ‘치유’의 요소를 찾는 것이 `웰빙`에 빠진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nee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04 대형마트 소비트렌드
  • 식품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식품업계의 상품도 웰빙 열풍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녹차, 아미노산 음료 등 강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맛을 주는 친(親)다이어트 건강음료가 확대되고 있으며 유업계도 기존 흰 우유보다는 발아현미, 검은콩, 호두 등, 몸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우유로, 주류 시장 역시 웰빙 열풍에서 예외가 아니다. 불황의 영향까지 겹쳐 위스키 판매는 주춤하는 대신 와인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

  • 마케팅 관리 광고 편 검은콩우유
  • 우유 제품 속에서도 유난히 돋보인다. 둘째, 차별화된 맛.우유는 하루라도 냉장고에서 비워두기 힘든 필수 식품이지만 아이들은 늘 똑같은 맛에 식상해 한다. 이런 점에 착안해 먹기 편하고 맛도 좋은 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셋째, 건강에 좋다는 점이다. 검은콩은 여성 골다골증 예방이나 다이어트 효과가 있고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모두가 잘 살고 싶어하는 웰빙시대! 그열기가 절정을 치고 있는 현재 롯데햄우유의 “검은콩이들어있는우유”

  • 우유업계현황과 연세우유현황
  • < 차 례 >Ⅰ. 서 론 Ⅱ. 본 론 1. 현황 : 우유업계 현황과 연세우유의 현황 2. 연세우유 SWOT 3. 마케팅 프로젝트 목표 (1) 단기적 목표 : 인지도 상승, 유통망 확대, 판매량 증가 (2) 장기적 목표 4. 전략방안 5가지 (1) 고급브랜드 전략 1) 현황 2) 목표와 전략 3) 마케팅 믹스 4) 타당성 검증 (2) 환자우유(3) 유통망개척(교회 타겟)(4) 마케팅 어워드(5) 전략적 제휴5. 마케팅 전략 통합 분석 Ⅲ. 결 론 Ⅰ. 서 론 10년 전까지 연세우유는 수익사업소득 창출

  • [마케팅]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한 연세우유의 발전 방향 연구
  • < 차 례 >Ⅰ. 서 론 Ⅱ. 본 론 1. 현황 : 우유업계 현황과 연세우유의 현황 2. 연세우유 SWOT 3. 마케팅 프로젝트 목표 (1) 단기적 목표 : 인지도 상승, 유통망 확대, 판매량 증가 (2) 장기적 목표 4. 전략방안 5가지 (1) 고급브랜드 전략 1) 현황 2) 목표와 전략 3) 마케팅 믹스 4) 타당성 검증 (2) 환자우유(3) 유통망개척(교회 타겟)(4) 마케팅 어워드(5) 전략적 제휴5. 마케팅 전략 통합 분석 Ⅲ. 결 론 Ⅰ. 서 론 10년 전까지 연세우유는 수익사업소득 창출

  • 연세우유 마케팅전략
  • < 차 례 >Ⅰ. 서 론 Ⅱ. 본 론 1. 현황 : 우유업계 현황과 연세우유의 현황 2. 연세우유 SWOT 3. 마케팅 프로젝트 목표 (1) 단기적 목표 : 인지도 상승, 유통망 확대, 판매량 증가 (2) 장기적 목표 4. 전략방안 5가지 (1) 고급브랜드 전략 1) 현황 2) 목표와 전략 3) 마케팅 믹스 4) 타당성 검증 (2) 환자우유(3) 유통망개척(교회 타겟)(4) 마케팅 어워드(5) 전략적 제휴5. 마케팅 전략 통합 분석 Ⅲ. 결 론 Ⅰ. 서 론 10년 전까지 연세우유는 수익사업소득 창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