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TF DRAMA 번호이동성에 대응하는 리포지셔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KTF overview
KTF의 비전과 목표
KTF의 이슈
DRAMA 등장 배경

II. 외부 상황 진단
시장동향
소비자 분석
경쟁 상황 분석

III. 내부 상황 진단
DRAMA 서비스 개요
SWOT 분석

IV. ISSUE 도출
Issue 도출
KTF의 과제

V. 전략 수립
브랜드 가치 재정립
브랜드의 역할 규명
브랜드 목적과 실행방안
본문내용
VISION과 MISSION

KTF의 핵심 역량 강화 및 신규 사업 진출 협력이 가능한 벤처를 대상으로 출자를 시행하고, 이를 통해 강력한 전략적 제휴관계 형성 및 양사의 기업 가치를 극대화를 추구

단기 목표

KTF의 번호 이동성에 의한 고객 급격한 이동 현상이 발생이 예상되며, 이에 대한 기존 고객의 유지 및 타 통신 이탈 고객 흡수를 목표로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포터 모델에 따른 분석3) 가치사슬 분석4) 경쟁사 분석5) SK텔레콤과 KTF의 SWOT6) 소비자 분석3. 대응전략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

  • 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전략-직장인 통화 시간 량에 착안-통화가 길어질수록 할인 폭이 커지는 서비스-수업시간, 방과후, 방학기간에 따른 차별요금-저렴한 요금제, 또래들이 공감할 콘텐츠#04사례주요포인트SKT & KT 간 경쟁한국통신프리텔SKTKTF는 고객 유치전보다 경쟁사와 차별화 선택마케팅 구상으로 수익성 높이는 전략캠페인 광고4 Round 번호 이동성제도(외부환경 변화대응)기업 이미지 및사회적인 메시지를 전달 SKT는 ‘끌리면 오라’ 전략구사 우수한 통

  • [서비스경영론] 이동통신 3사의 전략 비교 분석
  •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벤트 등 마케팅 면에서 발 빠른 대응으로 선두 입지를 굳혀왔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 구현에는 CRM(고객관계관리)이 주요 기반이 됐다. CRM이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그 고객 을 지속적으로 유지ㆍ개발하기 위한 마케팅의 한 분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두는 활동이다. 번호이동성제도가 단말기 교체 부담과 사업자간 요금간격의 축소 그리고 통화품질 차이 등의 장애요인에도 불구

  • 이동통신 기업사의 비교와 분석
  • 전략 필요3. 하부조직 뿐이 아닌, 관료제적 특성을 띄는 상부 조직들의 구성도 개선→고객의 목소리가 상부에 신속히 전달 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결 론이동통신 3사의 조직구조의 정리 및 앞으로의 발전 방향 탐색발 전 방 향규모 측면업계 3위의 매출, 종업원 수, 가입자 수 라는 약점 조직내 부서 간에 가장 유기적인 조직형태기술 측면제조업 부문: 경쟁업체들에 비해 강점서비스 부문: 적은 노하우로 인해 상대적으로 낮은면을 보임환경

  • [마케팅전략] KTF 의 마케팅전략
  • 번호정책 변경 안을 확정했다.이에 따라 1월1일부터 이동전화에 새로 가입하는 사람은 지금처럼 ꡐ011ꡑ‘016’ ‘019ꡑ 등 사업자 식별번호 대신 ꡐ010ꡑ으로 시작되는 전화번호를 부여받는다. 통신위는 또 휴대전화 사용자가 사업자를 바꾸더라도 자신의 원래 번호를 그대로 가져가는 번호이동성제도를 순차적으로 실시토록 하는 내용의 정통부 안을 대부분 원안대로 확정했다. 이에 따라 내년 1월부터 SK텔레콤 고객을 시작으로 KTF, LG텔레콤 고객 순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