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모닝글로리의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 (주)모닝글로리 소개와 target market.
Ⅱ-ⅰ. (주) 모닝글로리의 4p전략
ⅱ) price
ⅲ) promotion
ⅳ) place
Ⅲ. 결론
- 본문내용
-
세계가 하나의 단일화된 시장을 구축하며, 무한경쟁 시대에 들어섰다. 각 기업이 추구하는 기업의 전략적 목표와 함께 stp전략과 4p전략을 내세우며, 자신들의 상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과 국제 시장에 있어서 자신들의 이윤획득을 목적으로 활발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에 맞추어 빠르게 경영전략을 펼치는 등의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기업은 자신들의 상품에 대하여 현지화 전략을 펼칠 것인지, 표준화 전략을 추구하여 그 시장에 접어들 것인지가 관심사로 떠오른다. 진출하는 시장의 환경과 소득수준 그리고 사회적 상황에 맞추어 4p전략을 세우고 자신의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힘쓰는 지금, 노트류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우며, 내수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인 (주)모닝글로리의 기업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들은 어떤 시장에서 어떠한 전략으로 기업 활동을 벌이고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고, 우리기업이 추구해야할 방안에 대하여 생각해보기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