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모닝글로리의 현지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 (주)모닝글로리 소개와 target market.

Ⅱ-ⅰ. (주) 모닝글로리의 4p전략
ⅱ) price
ⅲ) promotion
ⅳ) place

Ⅲ. 결론

본문내용
세계가 하나의 단일화된 시장을 구축하며, 무한경쟁 시대에 들어섰다. 각 기업이 추구하는 기업의 전략적 목표와 함께 stp전략과 4p전략을 내세우며, 자신들의 상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과 국제 시장에 있어서 자신들의 이윤획득을 목적으로 활발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에 맞추어 빠르게 경영전략을 펼치는 등의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기업은 자신들의 상품에 대하여 현지화 전략을 펼칠 것인지, 표준화 전략을 추구하여 그 시장에 접어들 것인지가 관심사로 떠오른다. 진출하는 시장의 환경과 소득수준 그리고 사회적 상황에 맞추어 4p전략을 세우고 자신의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힘쓰는 지금, 노트류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우며, 내수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인 (주)모닝글로리의 기업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들은 어떤 시장에서 어떠한 전략으로 기업 활동을 벌이고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고, 우리기업이 추구해야할 방안에 대하여 생각해보기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모닝글로리 유럽 진출방안
  •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것은 고품질 제품 컨셉트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론: ‘모닝글로리’의 해외시장 진출현황과 분석1. 모닝글로리의 해외시장 진출현황-디자인의 강점을 내세워 자사브랜드를 수출하고 있으며, 현지에서 독자적 모닝글로리 매장의 형태로 진출, 현재 미국, 유럽, 호주 등 23개국에 148개 점포가 개설되어 있다.2. Global Customers⑴ 문구류의 공통적인 소비성향① 디자인 - 고급스럽고 캐릭터화된 디자

  • [경영전략] 모닝글로리의 국내, 해외시장 전략 분석
  • 전략(1) 브랜드 전략‘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판다’는 전략을 내세울 만큼 상품의 질을 최상으로 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모닝글로리(Morning glory), 그리고 그 속 뜻(아침의 영광, 동방의 영광)처럼 세계 모든 이들이 친근감 있고 쉽게 부를 수 있는 상호를 정한 것부터 그 이름이 내포한 속 뜻 또한 기업의 가치를 올려주는 역할을 하였다고 생각한다. 또한 타 브랜드나 서브 브랜드를 사용치 않고 제품ㆍ패키지ㆍ국내외 매장 등 모든 것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ppt
  • 전략에 대해 더 호감이 가는 것 같았고, 느끼는 것이 많았다.      결론 – 전략 제시SWOT+STP+4P를 바탕으로 공격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국가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납품가격을 저렴하게 하여 수출 증가Place – 인구 많은 국가(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최첨단 온라인 게임 지속 개발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한류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

  • [마케팅] 모닝글로리 마케팅
  • 국제마케팅 레포트차례1. 기업선정동기와 회사소개(1) 기업선정이유(2) 회사소개 2. 환경분석 및 경쟁자분석(1) 현재 국내외 문구 시장의 환경분석(2) 경쟁자분석3. SWOT4. 4P5. 개선방안6. 나의생각1. 기업선정이유와 회사소개(1) 기업선정이유싸이월드의 미니미를 알고있는가? 가상세계인 싸이월드에서 사용자를 표현해주는 ‘작은 나 (mini me)’ 를 의미하는 미니미는 싸이월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사이버 캐릭터이다. 모닝글로리가 싸이월드와 제

  • [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
  •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5.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제 연구개발 및 생산관리8. 국제 인사/조직Ⅳ. 성과1. 현황2. 현지 언론의 반응3. 성공 요인4. 향후전략과 전망Ⅴ. 결론1. 나아갈 길2. 업계에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선정이유 2000년 12월 13일. 강동구에서 강남구 대치동으로 사옥을 옮긴지 3달도 안되는 때였다. 벤처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