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영토 감성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발표 방향
민토 소개 & 민토 발자취
민토의 이념과 가치관
MOTHER 마케팅 & 5C
STP 전략
마케팅 믹스 7P
SWOT 분석
문제점 극복과 발전방향 제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본문내용
Product
다양한 먹거리
민토차와 각종 음료,
컵라면, 민토빵, 퓨전 음식

다양한 문화공간
영화관, 세미나실, 독서실

기타 서비스
민토 신문, 책, 심리치료

Price
문화비 (4,000~5,000원)
세미나실, 영화관, 독서실 등을
무료로 이용
기본음료 무한 리필

저렴한 음식메뉴
최고가 음식(스테이크) 15,000원

심리치료 (별도 이용료)

Promotion
독특한 건물 양식
이국적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단독 건물의 신비함

신규고객에게 시집 제공

이미지가 좋은 도우미 선발

쉐마 카드(쿠폰)
10회 방문 시, 1회 문화비 공제

People – 내부고객인 종업원
친절한 도우미
자세한 이용방법 설명
손 인사, 미소
의상
퍼피 독 서비스

직원의 가족화
동종업계에서 최고의 대우
경영에 직접 참여
직원 가족과의 유대관계 유지
민토의 경영철학과 비전을 직원들과 공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민들레영토 레포트
  • 민들레영토감성리더와 감성사원이 운영하는 감성 공간 목 차1. 기 업 소 개 12. 환 경 분 석 33. S T P 분 석 . 54. 마케팅(4P mix) 전략 115. 성 과 . 196. 앞으로 나아갈 방향(생각) 21MINTO감성리더와 감성사원이 운영하는 감성 공간 (어머니의 사랑을 서비스 하는 카페)최근 사회 문화적 환경으로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웰빙과 다양

  • [마케팅] 감성마케팅의 원칙 & 사례
  • 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 자극법감성마케팅이란?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의 원칙편안함표현감동특별함서비스&체험감성마케팅사례 ㅡ 스타벅스최고 품질의 커피자유분방한 분위기특별함 선사스타벅스감성마케팅사례 - 닌텐도감성적게임모험심친근함닌텐도감성마케팅사례 ㅡ 할리데이비슨뛰어난 성능과 품질특별함 선사HOG(Harley-davidson Owners Group)할리데이비슨감성마케팅사례 – 민들레영토문화비테마공간감성적문화공간민들

  • [마케팅] 민들레영토의 감성마케팅 성공사례
  • 민들레 영토 설립 배경민들레영토를 만들게 된 특별한 계기는 민들레 영토의 CEO이자 창업주인 지승룡 소장의 과거 경험에서 찾을 수 있다. 목회자를 꿈꾸던 그는 이혼이라는 핸디캡으로 인해 목회자의 꿈을 포기하고 미래의 삶을 구상하다가 결국 서울에서도 고향의 집이나 어머니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만들자는 의지로 ‘민들레 영토’를 만들게 되었다. 이렇듯 감성CEO가 감성공간을 만들었고, 그 새로운 감성공간에서 감성

  • 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 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1.마케팅의 변천사2.감성마케팅이란?3.스타벅스의 기업문화4.민들레영토의 기업문화5.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감성마케팅6.감성마케팅의 문제점목차수백만명의 사람들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직업세계의 폭풍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위와같은 절박한 질문에 직면해

  • [마케팅] 공간분리형 테마카페 산업
  • 민들레 영토에 대해서 (2) 민들레 영토만의 서비스(3) 민들레영토의 SWOT분석7. 세분화8. 목표시장선정(Targeting)9. 포지셔닝(Positioning)(1) value proposition(2) Ries 및 Trout에 의한 positioning (3) Treacy와 Wiersema의 value disciplines (4) unique selling proposition(USP)(5) positioning statement(6) communicating the companys positioning (7) positioning map10. 차별화(1) 민들레영토의 5C 마케팅 (2) 공간대여 사업(3) 감성마케팅(4) 리필 시스템(5) 도우미의 차별화(6) 한국에 맞는 ‘편안함’11. 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