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주)레인콤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진출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Executive Summary
1. Objectives
2. Situation Analysis
3. Segmentation & Targeting
4. Positioning
5. Marketing Mix
6. Conclusion
- 본문내용
-
◈ Situation Analysis : 한국의 게임 시장이 온라인 게임 중심으로 가고 있고 여기서 나오는 부가가치가 충분히 매력적이다. 또한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는 세계의 쟁쟁한 게임기 회사들(Sony, Nintendo, Microsoft 등)이 잇따라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게임기들이 근거리에서 소수의 플레이어끼리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와이브로(WiBro)기술을 채용한 진정한 온라인 게임기가 출시된다면 이들과 차별화된 제품이 될 수 있음을 알았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분석해볼 때 소니(Sony)의 PSP가 시장 선도자이고 이들의 기술력과 자체적인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국시장을 상당부분 잠식하고 있음을 고려하여 소니의 PSP를 경쟁자로 삼고 (주)레인콤의 개발 중인 제품과 비교, 분석하여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찾아보고자 한다. 또한 최근 휴대용 엔터테이너로 각광받고 있는 PMP역시 대체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같이 비교해보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