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겐다즈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하겐다즈 선정이유
브랜드 조사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STP분석
시장에서의 브랜드 현 위치 조사
문제점 발견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 방안 모색
- 본문내용
-
하겐다즈 선정이유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매년 30∼40%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아이스크림에 대해 초점을 맞췄다.
나뚜루나 베스킨 라빈스에 비해 하겐다즈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서 브랜드를 극대화 시키기 좋다고 보았기에 하겐다즈로 결정하였다.
하겐다즈는 수요 가능한 최고 가격대 제품의 신 대중명품 중 남녀 구분없이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 아이스 크림
브랜드 조사
소비자에게 의도된 연상, 이미지를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여러 상징체계를 전략적으로 체계화
하겐다즈(Haagen Dazs)'는 기존에 존재하는 단어가 아닌 신조어
유 가공품의 대표국인 ‘덴마크’를 비롯한 북구 게르만 대륙의 이미지를 연상하도록 하는 독특한 테마
유럽스타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이라는연상을 창조하여 판매
최대한 모든 메시지를 프리미엄에 맞추려는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