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해상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개요
경영이념과 CEO 경영철학
경영 vision 및 목표
경영 전략
핵심 인재상
핵심 사업 직무분석
사회공헌활동
(인사)
-채용방법및절차, 인재양성제도, 인사 복리 후생
본문내용
삼성화재의 어제와 오늘

고객 지향적인 경쟁력 강화로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21세기 세계 30대 보험회사를 만들기 위해 뛰고 있는 삼성화재는 1952년 1월 26일 한국안보화재해상재보험(주)로 설립되어 1993년 12월 삼성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규모나 재무구조, 경영 측면에서 국내 최고의 손해보험회사가 된 삼성화재는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에서 의욕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각국 선진 보험사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영업망을 확충하고 세계 주요 도시에 현지 보상체계를 구축하는 등 세계적인 초일류 종합안심서비스 기업을 향해 착실하게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선진금융기법 도입, 상품개발력 강화, 보험 마케팅의 혁신 및 언더라이팅 기법의 육성, 전 임직원의 프로화, 효율적인 보상서비스 체계 구축 등으로 강력한 경쟁력을 키워 고객만족과 주주가치를 높여갈 것입니다.
2003년 1월 현재 총자산 10조 9,071억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보험 시장점유율도 31.6%(2002년 12월기준)를 돌파하는 등 국내 최대의 손해보험회사로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화재 기업분석
  • 목차기업소개자사분석IMC 목표IMC 도구별 전략기업소개출처 삼성화재해상보험(주) 三星火災海上保險(株), 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Co., Ltd. | 네이버 백과사전 ,삼성화재 사이트기 업 소 개- 구분: 기업- 사업:종류 손해 보험업- 취급: 품목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화재보험, 기업보험, 화재해상보험-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본사 소재지: 서울 중구 을지로1가 87 삼성화재빌딩 16층- 기업 대표: 지대섭- 그룹사:

  • [보험경영]삼성화재 경영현황분석
  • 삼 성 화 재Happy Forever목차제 2장. 경영현황 및 분석제 3장. 경 영 정 보제 4장. 결 론제 1장. 개 황제 1장. 개 황1.1 History1.2 C E O1.3 경 영 원 칙1.4 Vision 21C1.5 삼성의 오늘과 미래11.1 History11952-01-26   안보화재해상보험(주) 설립1958-02-21   삼성에서 안국화재 인수1962-11-28   안보화재와 안국화재 합병1963-03-02   안국화재해상보험(주)로 상호변경1975-06-26   증자 및 기업공개 1989-11-01   심야보상 서비스 센터 MIDNIGHT EXPRESS 개설1990-04-01   뉴욕

  • 현대해상 화재보험 주식회사 조직개발
  • 해상 소개 (10가지) 현대해상 조직개발의 필요성 현대해상 조직개발의 주요전략 -인재양성제도 -CEO 메세지                            -VISION HI 2010      -‘VISION HI 2010’의 성과 -지속적 경영혁신활동, 6시그마   -‘6시그마’의 성과   -지식경영 생활화   -‘지식경영 생활화’의 성과 < 현대해상 조직개발의 필요성 >현대해상은 현재 국내 손해보험업계에서 매출 및 자산규모에서 2위를 차지 그러나 경쟁업체인 1위의 삼성화재

  • [호텔관광서비스론]삼성화재 보험 서비스 전략
  • 화재의 환경분석3. 삼성화재의 SWOT분석4. 삼성화재의 STP 전략Ⅱ 본 론1. 보험 서비스의 특성2. 삼성화재 서비스 차별화 전략3. 삼성화재 서비스 집중화 전략4. 삼성화재 최근 행보Ⅲ 결 론Ⅳ 첨부자료 : 삼성화재 서비스 관련 모음자료Ⅴ 참고자료Ⅰ. 서 론1. 삼성 화재 기업 소개(1) 기업 개요삼성화재는 1952년 한국안보화재해성보험으로 출발한 후 1962년 삼성그룹에 인수되었다. 이어 1983년 자동차보험을 시작하였고, 1993년 12월에는 삼성화재해상

  • [마케팅전략] 삼성화재와 동부화재의 경영전략 비교
  • 삼성화재, 동부화재 사업전략 비교차이점105, 삼성화재, 동부화재 브랜드전략 비교차이점.116. 결론141. 삼성화재&동부화재 기업소개○ 삼성화재고객 지향적인 자세와 최고의 재무건전성을 통해 21세기 최고의 금융기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는 삼성화재는 1952년 1월 26일 한국안보화재해상재보험(주)로 설립되어 1993년 12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