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기업소개
자사분석
IMC 목표
IMC 도구별 전략
기업소개
[출처] 삼성화재해상보험(주) [三星火災海上保險(株), 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Co., Ltd. ] | 네이버 백과사전 ,
삼성화재 사이트
기 업 소 개
- 구분: 기업
- 사업:종류 손해 보험업
- 취급: 품목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화재보험, 기업보험, 화재해상보험
- 소재지별 기업 종류: 한국기업
- 본사 소재지: 서울 중구 을지로1가 87 삼성화재빌딩 16층
- 기업 대표: 지대섭
- 그룹사: 삼성
- 설립 시기: 1952년 1월 26일 , 1993년 12월 삼성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
- 기업 유형: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삼성화재 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화재 기업분석
  • .목 차(1)삼성화재분석경영이념주요연혁주요사업재무 분석윤리경영 도입 배경국제사회의 변화국내여건의 변화경영환경의 변화윤리경영에 대한 접근윤리경영 실천 프로세스윤리경영 성과 프로세스윤리경영의 기대이익현재모습의 진단윤리강령 제정윤리강령 선포 및 교육실천시스템 구축실 행성과분석 및 차기 계획주요 사업&조직목차 (2)E-biz의 목적타보험사의 e-biz General LifeInsWebPrudential삼성화재 웹 페이지제공하는 서비스들

  • 삼성화재애니카손해사정(주) 기업보고서(NR1)
  • 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주) 기업분석보고서(NR2)
  • (주)삼성화재경보기 기업보고서(NR1)
  • [기업경영분석] 삼성화재 기업분석
  • 기업이든, 개인이든 소비자들을 직접 상대하는 영업이기 때문에 그들에 대한 서비스가 중요하다. 이에 삼성화재는 6시그마기법을 도입하여 고객서비스에 무결점을 지향하고 있으며, 제휴망을 전국 3,000여개 정비업체와 6,000여개 병원, 200개의 관련 그룹으로 확대해 고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는 `그물망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이렇게 삼성화재는 언더라이팅 부분에서 다른 회사들과는 차별되는 상품기획력, 강력한 서비스 등으로 보험본업에서의 경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