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포스코의 그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TV 광고
포스코의 환경경영
포스코의 환경관리 시스템
포스코의 환경개선 활동
인쇄광고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968년 포항종합제철(주)로 설립된 국내 유일의 고로(高爐:용광로) 업체.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 등 2개의 제철소를 보유.
2000년 10월 민영화.
2001년 지역난방사업.
2002년 광물의 국내외 해상수송 및 가공, 판매를 사업목적에 추가.
2002년 3월 회사명을 ‘포스코’로 바꿈
포스코의 환경경영
환경방침을 제정, 환경개선계획을 수립하는 등 체계적인 환경경영기반을 구축
6시그마활동, 전 과점평가, 환경회계도입, 녹색구매로 이어지는 환경경영 혁신활동 지속적으로 전개
환경이슈와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반영한 환경목표를 매년 수립, 그 실천 과제들을 추진
환경방침 : 8대 실천 사항
환경목표 : 3대 환경목표 설정
목표 1. 국제협약 및 정부정책의 자발적 실천
목표 2. 부산물 부가가치 향상 및 친환경적 자원화 추진
목표 3. 환경부문 이해관계자와의 파트너쉽 강화
환경경영 지속
- 환경 친화성 우선적 고려
- 전과정 평가를 통한 제품의
친 환경성 강화
- 오염물질 배출의 지속적인
절감
- 부산물의 98.8%를 재활용
수질 보호를 위한 차별화된
폐수처리시설 운영
자료평가
- 간략한내용. 발표할땐 여러가지 개념조사해서 발표하세요 기초적으로는 좋은 자료
- ryu***
(2008.11.03 22:04: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