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vs 더페이스샵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미샤 vs 더페이스샵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성공요인
문제점
해결방안
- 본문내용
-
환경분석 ( SWOT )
- 거품을 제거한 저가의 가격구조
- 200만 커뮤니티 회원 수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화
-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전 제품 테스트 가능)
-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 타 기업의 Me-too 브랜드 등장
(경쟁기업의 多)
- 초저가 자체의 한계성
(일시적인 현상으로 끝날 가능성 有)
- 재 구매율이 떨어짐
마케팅 전략 분석 (4P)
Place
- 유통경로의 단축
- 단독 브랜드점 보유
- On/Off Line 병행 전략
Promotion
- 고객관계 강화 (신제품 제안,커뮤니티 등)
- 블라인드 테스트(유명 수입화장품과 제품력 비교)
- 샘플배포,버스/지하철 와이드 광고, 온라인광고, TV광고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