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vs 더페이스샵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미샤 vs 더페이스샵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분석

성공요인

문제점

해결방안
본문내용
환경분석 ( SWOT )
- 거품을 제거한 저가의 가격구조
- 200만 커뮤니티 회원 수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화
- 파격적인 고객서비스
(전 제품 테스트 가능)
-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 타 기업의 Me-too 브랜드 등장
(경쟁기업의 多)
- 초저가 자체의 한계성
(일시적인 현상으로 끝날 가능성 有)
- 재 구매율이 떨어짐

마케팅 전략 분석 (4P)

Place
- 유통경로의 단축
- 단독 브랜드점 보유
- On/Off Line 병행 전략

Promotion
- 고객관계 강화 (신제품 제안,커뮤니티 등)
- 블라인드 테스트(유명 수입화장품과 제품력 비교)
- 샘플배포,버스/지하철 와이드 광고, 온라인광고, TV광고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 YONSEI UNIVERSITY이곳을 마우스로 누르고 제목을 입력하세요과목:마케팅 원론담당:OOO선생님(교수님)소속:학번:CLICK!!이름:CLICK!!REPORT제출일 : 2005년 8월 2일 (화)목 차Ⅰ.연구 목적Ⅱ.미샤 소개1.경영이념2.연혁Ⅲ.환경분석1.외부 환경2.내부 환경3.과업환경Ⅳ미샤 마케팅 전략1.STP 전략2.4Ps 전략3.SWOT 분석Ⅴ설문조사Ⅵ경쟁사 더페이스샵Ⅶ미샤의 미래1.문제점 및 해결방안2.시사점Appendix1.Interview2.설문조사지3.ReferenceⅠ.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 - MISSHA 마케팅전략 연구 --목차-1. 미샤 MISSHA 기업소개2. 미샤 MISSHA의 주요성공요인3. 미샤 기업상황분석4. 화장품 시장분석5. 미샤 소비자분석6. 미샤 BCG 매트릭스 분석7. 미샤 VS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비교분석8. 미샤 MISSHA SWOT분석9. 미샤 MISSH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10. 미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현지화전략(2) 고급화전략(3) 유통전략(4) 온라인마케팅 전략11. 미샤

  • [마케팅조사]미샤(MISSHA)의 마케팅전략(A+리포트)
  • 미샤가 저가 틈새시장을 개척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미샤의 성공에 힘입어 제2, 제3의 미샤가 계속적으로 탄생하고 있다. 특히 초저가브랜드의 선두주자인 미샤의 뒤를 바짝 쫓는 ‘더페이스샵’과의 치열한 시장 쟁탈전이 예상되고 있으며, 중심상권에서의 초저가 브랜드간의 충돌은 이미 전개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밖에 지역적으로도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상호 법정 공방전도 불사하겠다는 방침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미샤의 성공여

  • [광고론] 더페이스샵 vs 미샤 광고분석
  • 분석- 인지도 / 지식 / 이해 / 애호도 / 선호도- 사용구매 / 반복구매결론 6. 심리학적인 광고 분석- FCB grid모형에 따른 광고분류- 6분할 메시지 전략 모형에 따른 분류- 정보전달중심 vs 상징은유중심- 이성소구 vs 감성소구- 모델의 신뢰성 vs 매력도1. SWOT 분석기회 (Opportunity) ① 저가, 실속형 제품 선호하는 트렌드 조성- 최근 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값은 싸고 품질도 무난한 저가-실속형 상품을 많이 찾게 되었다. 미샤는 유통과정과 포

  • [경영전략] 미샤(MISSHA)의 더페이스샵(THEFACESHOP) 따라잡기
  • 전략적 브랜드 관리 논문 과제‘미샤(MISSHA)의 더페이스샵(THEFACESHOP)따라잡기’제출일: 2006. 12. 18. 목 차서 론저가 화장품계의 최대 라이벌 미샤 VS 더페이스샵2 본 론1. 화장품 시장 현황32.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전략 분석63. 더페이스샵이 1등을 할 수 있었던 이유14 4. 미샤가 더페이스샵을 이길수 있는 전략19결 론 포화된 저가화장품 시장에서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