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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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8.30 / 2016.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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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잘참고 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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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샤 MISSHA 기업소개
2. 미샤 MISSHA의 주요성공요인
3. 미샤 기업상황분석
4. 화장품 시장분석
5. 미샤 소비자분석
6. 미샤 BCG 매트릭스 분석
7. 미샤 VS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8. 미샤 MISSHA SWOT분석
9. 미샤 MISSHA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10. 미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현지화전략
(2) 고급화전략
(3) 유통전략
(4) 온라인마케팅 전략
11. 미샤 MISSHA 향후전략 제안
12. 결론 및 느낀점
- 본문내용
- 미샤는 중국시장에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뿌리 내리기위해 10년의 중국 경력을 가진 대기업 출신의 지사장을 영입하는 한편, 주요지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시작했다. 또한 주요 패션잡지에 광고를 싣는 동시에 베이징, 상하이를 비롯한 20개 지역에 현지 사정에 능통한 에이전시를 선정, 매장운영 및 관리에 돌입했다. 미샤의 현지화 전략은 에이전트 선정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무작위로 중국인을 채용하는 것이 아니라 A지역에서 사업을 하려면 A지역 현지인을 찾아 사업을 시작하는 식이었다. 이에 따라 무엇보다 지역 총판 격인 에이전트와의 계약에 주력하며, 해당 지역 현지 사정에 능통하고 경험이 많은 현지인을 우선으로 채용했다. 제품 공급과 브랜드 홍보 등은 미샤 중국법인이 맡되 판매와 대리점 개설은 에이전트에게 일임함으로서 에이전트들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것이 광활한 중국 대륙을 베이징 본사 직원 30명으로 관리한 비결이다.
자료평가
- 내용은 좋았으나, 제가 전공자가 아니라 그런지 불필요한 내용도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내용에 비해 가격이 비싼 느낌입니다.
- 50389***
(2017.11.06 11: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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