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자헛의 STP와 맥도날드의 그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P 란?
2.피자헛의 기업현황
3.STP 전략
4.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1.STP 전략이란?
S는 Segmentation, T는 Targeting, P는 Positioning
시장을 세분화(s) 하고 자사의 마케팅 전략 대상을 설정(t)한 후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 속에 위치시킬 것인가(p)를 정하는 전략
STP전략의 필요성
-기업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따라서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없기 때문.
2.피자헛의 기업현황
피자헛의 기원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시작했고 그것이 커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 `피자헛`(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물이 모두 오두막 집처럼 생겼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자료평가
- 자료정리가 잘되있네요
- kmspl***
(2009.11.28 22:05: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맥도날드와 버거킹 생산관리 비교 분석
- 대한항공의 성과주의 인적자원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 대한항공 코로나 이후 기업환경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저출산,저출산현황,저출산문제점,출산장려정책,저출산대책,저출산극복사례
- 스타벅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 [경영조직론] 자원의존이론(Resource Dependence Theory)
- [경영전략] 멀티콤 Multicom 사례연구
- 베트남 현지채용 관리 및 인사제도 구축의 이해
- 사회적 기업 세상을 바꾸는 착한 기업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