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브랜드 Coca-Col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계 최고의 브랜드,
<Coca - Cola>
1.코카콜라의 회사 개요
2.코카콜라의 현재 위상
3.코카콜라의 탄생
4. 코카콜라의 대량소비시작
(1) 코카콜라와 병
(2) 코카콜라와 올림픽
(3) 코카콜라와 2차 세계대전
5.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전쟁
(1) 펩시콜라의 추격
(2) 코카콜라의 실수
(3) 코카콜라의 실수에 대한 평가
6. 코카콜라의 광고
목 차
창업자 : 존 스티드 펨버튼 박사
특징 : 청량 음료를 전 세계적 기호 식품으로 자리매김함
주요 제품 : 코카콜라 클래식, 다이어트 코크, 스프라이트, 미닛 메이드
연간 매출 : 198억 50만달러 (2002년 기준)
종업원 수 : 3만 7,400명 (2002년 기준)
주요 경쟁사 : 캐드베리 슈웹스, 펩시코, 퀘이커 오츠
회장 겸 CEO : 더글러스 N.대프트
본사 : 조지아 주 애틀란타
창업연도 : 1886년
웹사이트 : www.cocacola.com
Coca - Cola의 회사 개요
코카콜라의 현재 위상
코카콜라의 제품은 세계 구석구석에서 팔리고 있으며 100년도 넘는 세월 동안 청량 음료 업계를 장악
오늘날 200여 나라에서 판매되는 이들의 제품 목록에는 판매고 세계 1위와 3위인 두 제품 - 코카콜라 클래식과 다이어트 코크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브랜드와 Daily Beauty 브랜드의 해외 시장안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사업부문1947년 럭키크림 사업 이후,1984년 드봉 브랜드로 재출발한 화장품사업은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는 국내 최고 수준의 화장품 회사로 부상했습니다.특히, 1993년에는 국내 최초로 CGMP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 받으면서 세계 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 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

  • [코카콜라, 탄산음료] 코카콜라의 탄생과 발전사, 탄산음료의 정의, 탄산음료의 종류, 탄산음료가 뼈에 미치는 영향, 코카콜라의 브랜드전략,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드사 발표 기준) 의 세계 최고 브랜드가 된 것이다. 코카-콜라 최초의 광고는 1886년 애틀랜타 신문에 처음 게재되었는데, 코카-콜라 맛있어요!, 신선해요! 활력을 줘요! 상쾌해요! (Coca-Cola Delicious! Refreshing! Exhilarating! Invigorating!)라는 작은 광고 문구가 그것이었다. 또한, 1894년 미국 조지아주 캐터스빌(Cartersville)에 위치한 한 약국의 외벽에 코카-콜라 로고로 쓰여진 옥외광고를 시작하였다. 이것은 옥외광고 역사의 필두로써, 이후 미국 전역에서

  • [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분석
  • 경영전략론(Coca-Cola社의 경영전략 분석)제출자 명단 과 목 : 경영전략론제 출 일 : 2003. 12. 16.담당교수 : 00 대 학 교목 차I. 서 론1. 과제를 시작하면서 22. About Coca-Cola 2Ⅱ. 코카콜라의 역사와 세계경영전략1. 다국적 기업의 정의 112. 코카콜라의 역사 113. CEO(최고경영자),고이주에타 114. 세계경영전략 12Ⅲ. 세계경영전략의 실행과 방법1. 코카콜라의 성공요인 142. 코카콜라의 슬로건의 변화 153. 코카콜라의 브랜드 전략 164. 코카콜라의 스포츠마

  • [다국적기업론] 코카콜라 기업분석
  •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큰 브랜드로 선정됨1989년- 소련연방국, 모스크바의 푸쉬킨광장에 처음으로 네온사인광고 시작.☆ 1990 ~1991년- 소비에트 우주정류장‘미르’에서 코카콜라 우주캔 소개. 이로써 우주에서 코카콜라 음용 가능 입증1993년- 코카콜라사 광고를 통해 오늘날 겨울철 친근한 이미지의 광고캐릭터 북극곰 소개.1997년- 월드 오브 코카콜라(World of Coca-Cola) 라스베가스 설립. 11999년 - 코카콜라의 생수제품인 다사니가 인기브랜드 중의 하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세계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넣기 위해 찾아오는 것과 같이, 코카콜라사도산타클로스의 이미지와 코카-콜라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선사한다는 것을 보여주며 북극곰은 코카콜라의 친근함을 떠올려 주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의 대명사로 인식시키고 있다.2008년 1월 국내 최고의 소비자마케팅 회사인 LG생활건강의 새로운 가족이 된코카-콜라 음료는 코카-콜라사(The Coca-Cola Compa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