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브랜드 Coca-Col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세계 최고의 브랜드,
<Coca - Cola>
1.코카콜라의 회사 개요
2.코카콜라의 현재 위상
3.코카콜라의 탄생
4. 코카콜라의 대량소비시작
(1) 코카콜라와 병
(2) 코카콜라와 올림픽
(3) 코카콜라와 2차 세계대전
5.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전쟁
(1) 펩시콜라의 추격
(2) 코카콜라의 실수
(3) 코카콜라의 실수에 대한 평가
6. 코카콜라의 광고
목 차
창업자 : 존 스티드 펨버튼 박사
특징 : 청량 음료를 전 세계적 기호 식품으로 자리매김함
주요 제품 : 코카콜라 클래식, 다이어트 코크, 스프라이트, 미닛 메이드
연간 매출 : 198억 50만달러 (2002년 기준)
종업원 수 : 3만 7,400명 (2002년 기준)
주요 경쟁사 : 캐드베리 슈웹스, 펩시코, 퀘이커 오츠
회장 겸 CEO : 더글러스 N.대프트
본사 : 조지아 주 애틀란타
창업연도 : 1886년
웹사이트 : www.cocacola.com
Coca - Cola의 회사 개요
코카콜라의 현재 위상
코카콜라의 제품은 세계 구석구석에서 팔리고 있으며 100년도 넘는 세월 동안 청량 음료 업계를 장악
오늘날 200여 나라에서 판매되는 이들의 제품 목록에는 판매고 세계 1위와 3위인 두 제품 - 코카콜라 클래식과 다이어트 코크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