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앤 루니스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일반산업 환경 분석
SWOT 분석 & Five Forces Model
경쟁자 분석
반디앤루니스의 자원과 핵심역량
전략 방안 Ⅰ: 다각화
전략 방안 Ⅱ: 캐릭터 상품화
전략 방안 Ⅲ: 점포 확대
경제
불황으로 인한 성장정체
사회문화
미디어&레저산업의 발달로 독서율 감소
정치법률
도서정가제 강화, 온라인 할인판매 제한
인구통계
저 출산&고령화
기술
e-book의 등장
일반환경분석
글로벌
한국의 고서(古書)에 대한 e-book 콘텐츠 시장
SWOT 분석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모두 보유
S
대형 문고 확장 제재
참고서 판매 중단
쇼핑몰의 도서 판매
T
온, 오프라인 서점 연계 부족
시너지 효과 부족
온라인 매장의 낮은 인지도
W
소규모 서점 감소
온라인 서점 성장
도서의 다양화
(베스트 셀러)
O
산업환경 분석 - Five Forces
산업 내 경쟁
과점
(온,오프라인 서점)
진출지역의 포화
E-book 3파전
공급자 파워
대량주문,
고정고객 증가
→ 약함
대체재
영화 산업
TV 프로그램
잠재적 진입
성숙기
→ 새로운 진입자의
낮은 위협
소비자 파워
다양한 구매경로,
차별화가 어려운
일상 재
→ 강함
경쟁자 분석
오프라인
높은 인지도
국내 최대 도서보유
바로 드림 서비스
30주년 리 모델링
E-book
편한 독서환경
다양한 문화행사
디지털 IT Zone
E-boo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문고-반디앤루니스 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반디앤루니스(매장영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반디앤루니스자소서서울문고채용]
  • 서울문고반디앤루니스자기소개서 합격예문(분야 : 매장영업)서울문고 지원자 자기소개서1. 성장과정“청렴결백한 부모님의 영향으로”제 부모님께서 가장 강조하시는 덕목은 정직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교육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이셨기 때문에 무엇보다 정직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러다보니 항상 “청렴결백은 아니라도 정직해라.“라는 말을 생활신조로 무슨 일을 하더라도 정직함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퇴직하시면서 남은 건

  • [경영전략론]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사례분석
  • 반디앤루니스의 발칙한 또는 용감한 선택에 호기심을 느껴 선정하게 되었다.3. 회사 소개1) 기업의 사명과 비전 반디앤루니스는 반디 불빛 아래서 책을 읽던 전통의 정신을 현대적인 그릇에 담아 이어가자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초우량 서점 기업과 대표 문화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초우량 문화기업을 경영 비전으로 삼고 있는데 이는 “서점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 “선진국들의 경우 모두 비즈니스 중심지에 서점이 있

  • [경영정보] 반디앤루니스 PDA 모바일업무관리시스템
  • PDA 모바일 업무관리 시스템기업 소개현황 및 문제점/해결책모바일 시스템 설명1) 시스템 소개2) PDA 활용 내부3) PDA 활용 외부4. 결론목 차기업소개88년 서울 삼성동, 700 여 평 규모 ‘ 서울 문고’ 2000년 3600여 평 (동양 최대 규모) ‘반디앤루니스’Off Line - 장서 200만권, 어린이 공간, 북카폐On Line - 도서 맞춤 서비스, VIP고객의 ‘책비서’ 서비스연매출 390억, 당기 순이익 4억 7천 (2003년 12월 기준)현재 서강대와 목동에 분점 운영 Off Line 서점

  • YES24 인터넷서점 YES24 온라인마케팅 YES24 시장분석 YES24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반디앤루니스인터파크YES24시장 점유율(%)서론5기업소개서론1?1998국내 최초순수 온라인 인터넷 서점1999.4.1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2000소비자 중심인터넷 서점 가치평가 1위2003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전문쇼핑몰 1위2004한국일보 서비스만족대상2005, 2006한국서비스품질지수1위(3년 연속, 4년 연속 수상)2008코스닥 상장2010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4년 연속 수상)출범6기업소개서론1?대한민국 최초 인터넷 서점대한민국 1위

  • [경영전략] MMMG 밀리털리밀리그람 문구사업부의 다각화 경영전략
  • 반디앤루니스 : 코엑스점 On line shop1300k – www. 1300k.com텐바이텐 – www.10x10.co.kr자사 홈페이지-www.mmmg.net소비자가 온라인샵에서 제품 주문시, 보유재고에서 제품을 외주물류업체를 통해 발송주요 내부역량 분석 : 개별적 역량 –Primary ActivitesMILLMETER MILLIGRAM*해외시장 - 수출소비자가 각국의 온라인샵을 통해 제품 주문시,국내에서 직접 현지까지물품 배송물품배송비로 인한 가격상승은 소비자 가격 상승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