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반디앤루니스 코로나 이후 상황분석 및 반디앤루니스 향후전략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16 / 2022.03.16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반디앤루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반디앤루니스 코로나 이후 상황분석 및 반디앤루니스 향후전략 방향제시 레포트 입니다.

반디앤루니스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반디앤루니스 기업소개

2. 코로나19이후 반디앤루니스 현황분석

3. 대형서점 시장환경분석

4. 반디앤루니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반디앤루니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반디앤루니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

7. 향후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1988년 서울문고라는 이름으로 코엑스에서 오픈한 반디앤루니스는 반딧불을 의미하는 Bandi 달빛을 의미하는 Luni의 합성어로써 양질의 도서를 효율적으로 서비스하고자 하고 있으며 반스앤노블로 대표되는 미국형 서점의 모형을 벤치마킹하였다,
반디앤루니스는 후발주자로 시장에 늦게 진입하였지만 교보문고,영풍문고에 이어 업계3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30년이 넘는 기간동안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서비스룰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분석(1) 고객중심 마케팅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각종의 서비스들이 yes24.com의 차별화 전략이 되었다. 주문에서 배송에 이르기까지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휴업체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및 yes24.com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참여 유도의 전략은 yes24.com의 자산이 될 만큼의 정보력이 되었다. 이처럼 모든 과정에 기본이 되는 고객의 욕구충족 서비스를 제공한 yes24.com의 마케팅기법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1) 제품/서비스 목차서비스나 베스트셀러목

  • 하이브리드 패치워크 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 (STP, 4P)(1) STP많은 현대인들은 휴대폰, 컴퓨터 등의 현대문물에 사로잡혀 있으며 중독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도 허다하다. 우린 이처럼 현대문명에 익숙해져 한시도 떨어져 생활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보다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현대문물에 대한 중독 현상을 감소시키면서도 동시에 지속적인 현대문물과의 지속적인 접촉을 유지시켜 주는데 주안점을 둘 것이다. 또한 기존 ‘Smart’ 개념을 이용한 제품들에 반해 생산, 유통 및 서비스

  • [마케팅] 토익시장과 토마토 -토익교재 사례분석
  • 이후라고 볼 수 있습니다. 3강 가운데 가장 먼저 시장에서 선보인 것은 로, 지난 98년 이후 토익시장을 홀로 평정하며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전성시대가 지속되다가 지난 2001년 스타강사 이익훈씨의 지명도를 앞세운 넥서스의 이 등장해 시장을 양분하는 구도로 바뀌었죠. 그리고 그 뒤를 이어 2002년 가 가세했습니다. 그 뒤로 3년째인 올해까지 이 삼국지 구도가 유지되고 있습니다.구본준 기자 bonbon@h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HWP)
  • 및 보안상의 이유로 인하여 대중화 되고 있지 못하는 실정이지만 앞으로 e-book 역시 상용화 될 전망이다. 국내 유수의 포탈 사이트인 네이버나 엠파스, 야후 등은 이미 “원문검색”이라는 서비스로 e-book으로 가기 위해 전(前)단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7. 마케팅 - SWOT 분석■ Strength교보문고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도서정보를 가지고 있다. 양질의 도서정보를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에서도 제품의 다양성이라는 측면에서 경쟁사에 비해 우위를 가지

  • 교보문고 교보문고 기업소개 교보문고의 내적 역량 평가 교보문고의 외적 환경
  • 및 블로그를 통한 고객 관계 마케팅바로 배송서비스북클럽 관리 다) Place라) Promotion배송품질 보증제가상 계좌, 계좌이체 서비스빠르고 다양한 배송 시스템교보문고와 고객과의 대화서비스 품질 지수 1위 달성▶ 서비스 분석▶ 교보문고의 서비스 만족도2008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2009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온라인 서비스*Conclusion향후전략▶ 국내서점 현황오프라인 서점06070809온라인 서점▶ 국내서점 현황060708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