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를 최대화하기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유지를 최대화하기 위한 전략
지원고용의 가정 중의 하나는 고용되는 것보다 고용을 유지한다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지원고용 전문가로서 우리는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위해 이익과 경력 향상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고려해야할 필요가 있다. 만일 이것이 성공한다면 직업유지에서 우리 목적은 그 다음 어떤 특정 직무에 머무르는 것을 촉진하는 것보다 오히려 안정된 고용을 촉진하게 하고 있다.
일부 직업재활전문가는 낙후된 사후지도 기술 또는 전략을 지원고용이 작업손실의 원인으로 돌리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더 현실적인 가정은 배치이후에 발생하고 있는 어려움은 사후지도 이전뿐 아니라 배치이전에도 시작된다. 따라서 재활전문가는 직업유지와 작업수혜자 연결과정에 직접적으로 관련될 수 있다.그리고 즉각적인 문제에서 민감성은 작업안정성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르는 동안, 근본적인 원인에 민감성은 문제를 아주 피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지원고용 결과를 촉진하기 위해 재활전문가는 처음부터 유지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효과적이다. 즉, 성공적인 배치와 안정보다는 성공을 지속시키는데 초점을 두어 프로그램 결정과 중재에 접근하여야 한다.
이 절은 지속적이고 의미있는 고용의 유지를 위해 지원고용팀 구성원의 사고와 그에 따른 행동을 보증하기위해 “유지 이정표”를 제공하는 것을 다룰 것이다.
유지 이정표(retention mileposts)
이정표#1 기본적인 개관과 철학 : 기본적인 요소는 직업유지와 서비스제공자방침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가?
직업유지를 위한 기본적인 조건은 간단하게 (a)근로자 만족 (b)고용주 만족, 그리고 (c)가족/외부후원자의 만족이다. 3가지의 모든 조건이 영향을 미칠 때, 양질의 계속적인 고용이 가능할 것이다. 만약 한개 또는 그 이상의 “짧은 회로”는 개인의 중지기회나 종료를 점점 가능하게 할 것이다.
모든 부분에서 성취하고, 만족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나 효과적인 잡코치와 사후지도 지원 서비스가 결국은 많은 "조건부" 상황을 의미있는 지원고용 결과로 이끌어 가는 것은 명백할 것이다. 전문가의 효과성은 조직적인 철학에 의해 강하게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질문은 "의뢰인의 작업유지가 내가 일하고 있는 기관의 우선권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고 있느냐? 는 것일지도 모른다,
유용한 목록이 여기에 포함된다.
* 고정된 작업을 성취하기 전에 배치되는 평균 인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위한 시장 선도기업의 제품 선호④ 가격과 수익의 압박→ 극심한 가격 경쟁으로 인한 수익률 감소→ 저점유율 기업 퇴출, 선도기업 점유율 하락.*(2) 시장격변기에서 발생되는 전략적인 함정 2. 시장격변기 : 성장기 시장에서 성숙기 시장으로 변화하는 과도기① 격변기 시장의 시작 징후를 인지하지 못함 ② 확고한 경쟁우위 요소 없이 격변기 시장에 사업유지③ 물리적 속성의 표준화에 따른 가격과 서비스의 비중 증가를

  • 광고학]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전략의 핵심은 일관성 있는 메시지를 건축하고 대상에게 효 4. : ,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입니다.캠페인 평가 및 수정 시행한 통합마케팅 전략의 성과를 측정하고 문제를 5. : ,발견한 경우 수정하여 전략을 개선합니다.통합마케팅 전략의 운영 방안과 실천사례 4.2통합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운영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전사적 참여 마케팅 팀뿐만 아니라 기업 전체가 마케팅 전략에 참여하고 1. :지원하도록 합니다.마케팅 커뮤니케

  • 기업의 전략과 SCM -Outsourcing과 산업의 적합도
  • 전략적 목표에 따라서 Outsourcing을 통해서 얻은 성과도 다양했고 경우에 따라서는 Outsourcing의 도입 여부나 정도의 차이까지도 보였다.그 차이를 조사한 기업을 바탕으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Outsourcing의 도입이 효과적인 경우기술이나 부품의 외부 조달을 통해 핵심 산업에 집중 현대자동차: 집중을 통한 수익성 증가환경관리를 위한 혁신POSCO: 신기술의 도입을 통한 환경오염 감소공공 서비스의 제공과 질 향상한국스마트카드: 즉각적 서비스 제

  • BCG 매트릭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최근, 기업의 자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혹은 제품을 시장에 동시에 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부 혹은 제품라인 등에 대한 BCG 매트릭스를 작성해보고 각 사업 혹은 제품에 대한 향후 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우선, Star 제품군은 삼성전자의 핵심 제품군으로, 높은 성장성과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삼성전자는 이 제품군에 추가적인 투자를 진행하여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이고,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 등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유지해 나가야 한다. Cash cow 제품군은 현재 안정적인 수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에 대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강화하여 수익을 유지하고, 추가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제품 확장을 고려해 볼

  • [운영관리] 델컴퓨터의 scm(공급사슬관리)
  • 전략 및 운영 특성 속에서의 경쟁력일단 DELL의 이러한 모형은 굉장히 성공적인 것으로 보인다. 앞에서도 하나씩 살펴보았지만 마이클 델은 유통을 통한 쓸데없는 돈낭비를 없애자는 기본적인 이념에서 출발한 Direct Model이 DELL 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사상이된다. 그의 고민은 가장 적절한 유통체게와 공급 그리고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을 하는데 이것이 바로 DELL의 SCM MODEL인 것이다. 책을 통해서 다른 여러 업체들도 이것을 시도 했다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