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놀부소개
CEO소개
경영철학
SWOT 분석
놀부보쌈의 4P
메뉴
경쟁사 비교
향후 과제
놀부소개
주요연혁
-1987.05 ‘놀부보쌈’창업
-1989.04 체인 1호점 ‘상도점’ 개점
-1992.02 ‘놀부부대찌개’전문점 개발
-1995.05 ‘놀부솥뚜껑삼겹살’개발
-1996.10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경영대상 수상
-2001. 04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05.05 놀부보쌈 브랜드 대상 수상
-2008. 09 국가생산성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10. 06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7년 연속 수상
CEO 소개
· 1952년 충남 논산 출생
· 놀부보쌈 창업자 및
현 대표이사
· 現 사단법인 21세기
여성 CEO 연합 회장
· 서울보건대학
전통 조리과 졸업
· 경원대학원 관광경영학과
석사과정 졸업
· 현 모스크바대학 객원교수
· 2005 한국 CEO 대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 놀부를 손꼽을 수 있다. (주)놀부는 한식으로 해외시장에 당당히 발 딛어 성공한 첫 번째 기업이다. (주)놀부가 어떠한 전략으로 문화적 갭을 깨뜨리고 해외투자에 성공하였는지 구체적인 성공분석을 해보았다.2. “(주)놀부” 기업소개➀ 놀부는 어떤기업?(주)놀부는 1987년 5월10일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가 되었다. 창업 후 놀부는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연구를 거듭하여,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 [국제마케팅](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해외시장 유통전략
  • 놀부를 손꼽을 수 있다. (주)놀부는 한식으로 해외시장에 당당히 발 딛어 성공한 첫 번째 기업이다. (주)놀부가 어떠한 전략으로 문화적 갭을 깨뜨리고 해외투자에 성공하였는지 구체적인 성공분석을 해보았다.2. “(주)놀부” 기업소개➀ 놀부는 어떤기업?(주)놀부는 1987년 5월10일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가 되었다. 창업 후 놀부는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연구를 거듭하여, 89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 피자헛 성공사례
  • 보고서에 의하면 피자헛의 퍼스맬피자 수푸림이 1.28pg 검출되었다고 한다.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피자헛은 빠른 대응책을 내놓아야 할 것이다.(3) 새로운 형태의 차별화 된 매장 오픈 - ‘Pizza Hut Beer ??’최근 들어 피자헛이 젊은층을 겨냥함에 따라 나름대로 맥주등과 같은 음료와 이에 걸 맞는 시설과 함께 천천히 젊은층에 다가가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4)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판매촉진 부분에서 쿠폰, 여분의 토핑, 부과 아이템(

  • [고전문학 콘텐츠] 흥부와 놀부 고전문학콘텐츠 분석
  • 놀부 캐릭터와 이야기는 ‘엇갈린 해석’을 거름삼아 Multi Use의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러므로 본 보고서에서는 ‘흥부전’을 One Source로 삼아, 스토리적 요소와 캐리터적 요소를 통해 활용된 다양한 콘텐츠들의 사례를 살펴보고자 한다.★ Multi Use1. 대중가요2. 광고3. 마당놀이4. 기업 브랜드화5. 지역축제★ One Source: 흥부전2. 사례분석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사례 1-①. 고전과 대중가요의 만남: 육각수의 ‘흥보가 기가막혀’의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놀부의 심술은 계속된다한식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한 브랜딩 분석*차 례브랜드 선정배경1브랜드 아이덴티티2브랜드 핵심가치3브랜드 환경4브랜드 포트폴리오IP7 MODEL6브랜드 전략결론8Q&A579*1. 브랜드 선정배경1국내 최고의 한식브랜드로서 성장원인분석-04년 산자부 장관 표창-05년 신뢰기업 대상(소비자포럼)-급속한 점포성장2체계적인 홍보가 없음에도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최근 다양한 마케팅과 브랜딩-놀부보쌈 외 7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