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넛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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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던킨도넛츠의
정보시스템 전략계획
GOAL & STRATEGY
비알 코리아
브랜드
가치극대화
현장
중심경영
품질
제일주의
Fun경영
시스템
기반경영
Five-Forces Model 분석
기후에 영향을 받는 원자재
Fast-Food를 바라보는 시각
대체음료의 개발
전문점의 고객이용 급증
고급 브랜드 시장 증가
판매지원요구
(이벤트)
고정고객의 유입
1일 2회 배송
(정확한 배송)
대체상품
구매자
공급자
신규집입자
현 경쟁자
던킨 도넛츠 SWOT 분석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약점(Weakness)
강점(Strength)
생활패턴의 서구화
Take-Out 문화의 증가
새로운 문화상품 시장 창조
고급 커피시장의 증가
Fast Food문화 기피(웰빙문화확산)
경기침체로 소비심리 위축
타 베이커리 시장의 급진적 변화
동종업계의 독점적 위치
높은 브랜드 파워
마케팅 능력
제과업계에서의 Know-How
던킨커피에 대한 인식부족
음료의 가격정책
커피를 제외한 대체음료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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