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로만손시계 자사브랜드 수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EM과 자사상표
㈜로만손의 설립
㈜로만손의 기업경영현황
주요 상표 및 특징
“Romanson”개발 배경
해외마케팅 성공요인
성장단계 및 특징
성공요인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국내 상황
4대 대기업이 시장의 90%점유
나머지 10% 시장에 중소기업들의 치열한 경쟁
국외 상황
주요 수출시장이었던 엔화의 약세로 일본 바이어가 동남아 국가로 수입선을 바꿈.
>매출처 상실
스위스의 시계공업도시 ‘로마시온’에서땀.
시계산업의 대국인 스위스의 이미지를 풍기게 하여 해외 소비자들에게 고급, 고품질 시계제품으로 인식 가능케 함.
세련된 상표이미지 및 발음이 한국어와 비슷해 국내 내수시장에서의 저항감도 줄임 .비교적 발음이 쉽고 짧으며 간단함 .
브랜드 전략(계속)
제품의 제조 원산지 효과
현지 스위스 생산법인 진출
’Made in Swiss’로 수출 시 30%이상 더 높은 가격 받음
‘Romanson’상표 자체가 스위스의 유명한
시계공업단지명
해외 소비자들의 상표충성도(Brand loyalty)를 증진시킴
자료평가
- 이거 다운받았는데... 파일이 없다고 하네요.. 뭡니까? 결제 취소 시켜주세요
- ceik***
(2009.05.31 04:15: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