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레인콤 아이리버의 MP3 개발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본론
1. 상황분석
2. 전략분석 
3. 아이리버의 문제점과 전략

결론
1. 앞으로는 PMP가 대세다
본문내용
1. 아이리버선정이유

전 세계는 지금 Portable Technology에 주목
아이리버는 대기업 중심의 시장에서 짧은 시기에 고도의 성장
한국은 세계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생산기술 종주국’ ‘세계 최대 수출국가’로 대접 받으며 세계 시장의 60%를 장악하고 있다
아이리버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30%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를 이긴 우리의 벤쳐 기업 제품인 아이리버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


2. 기업소개
1) 아이리버는?
- World Class의 브랜드를 지향하지만 최고나 최강의 고전적 목표를 추구하기 보다는 오히려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
- 브랜드를 위한 기본 철학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온정적이고 인간성이 부여된 제품을 만드는 것.
- 고객 개개인과의 대화를 꾸준히 지속할 것이며,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회사가 아닌 고객이 만드는 제품 그리고 회사 그리고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학] (주)레인콤의 기업경영전략 연구
  • 마케팅 전략, 디자인 전략, R&D 전략, 생산 및 판매 전략, 신제품 출시 전략, 소비자 관리 전략에 대해서 연구한다. 아이리버 디자인 개발 전략은 아이리버의 제품개발 배경 기획, 디자인 프로세스, 제품별 디자인 전략에 대해서 연구한다. 마지막으로 성공 요인 분석은 기업철학, 경영 시스템, 디자인 전략적 제휴에 관해 고찰해 본다.따라서 본 연구는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레인콤의 아이리버 성공사례 분석으로 본 기업의 성공 전략을 연구하며, 앞으로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mp3 플레이어 주요 시장동향2. mp3 플레이어 시장현황 및 전망가. 세계 시장 현황 및 전망나.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다. 수출입 동향3. 결론 및 시사점▶about i-river Sorry-sony!!1. 사업영역가.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나. Mobile Infotainment device2.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

  • [마케팅]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 목차Ⅰ. 개요1. 연구 동기2. 회사 소개1) 레인콤2) 중국 공장3. 협력 업체1) 이노디자인2) 베스트바이Ⅱ.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주요 시장2. SWOT 분석Ⅲ. 경쟁 환경 분석1. 아이리버2. 애플3. 디지털 웨이4. 나이키 필립스Ⅳ.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4Ps 마케팅 믹스Ⅴ. 문제점Ⅵ. 신규 시장(인도)Ⅶ. 광고Ⅷ. 결론Ⅰ.개요1. 연구 동기저희 5조는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를 시작하면서 연구 대상을 선정하기 위해서 각 조원들의 관심 대

  • 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SWPT, 4P, STP 모두 포함) 수정 다운 홍보
  • 목차Ⅰ. 개요1. 연구 동기2. 회사 소개1) 레인콤2) 중국 공장3. 협력 업체1) 이노디자인2) 베스트바이Ⅱ. 환경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주요 시장2. SWOT 분석Ⅲ. 경쟁 환경 분석1. 아이리버2. 애플3. 디지털 웨이4. 나이키 필립스Ⅳ.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4Ps 마케팅 믹스Ⅴ. 문제점Ⅵ. 신규 시장(인도)Ⅶ. 광고Ⅷ. 결론Ⅰ.개요1. 연구 동기저희 5조는 국제 마케팅 사례 연구를 시작하면서 연구 대상을 선정하기 위해서 각 조원들의 관심 대

  • [국제마케팅] 삼성 MP3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MP3의 해외진출을 위해서는 막대한 초기비용 투자와 국제적으로 신뢰적인 이미지가 기반이 되어야 하는 만큼, 이를 모두 충족하는 기업인 삼성전자를 우리의 발표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삼성전자의 MP3시장에서의 부진국내 정보통신과 첨단 기술분야에서 선두에 위치한 삼성전자는 그러나 유독 MP3 시장에서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국내 중소기업업체인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MP3시장을 석권하고 있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