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RM의 과정
● 고객 정보 수집
● 고객 정보 분석과 목표 고객 설정
● CRM 프로그램의 발전
● CRM 프로그램의 실행
- 본문내용
-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고객 관계 관리.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EX.) 사리 에스트씨의 호텔 선정.
1. CRM의 과정
광고, 촉진,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한 이윤의 증가
(1) 충성도란 무엇인가?
- 특정 상표를 애용하고 선호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말함.
- 고객이 사용목적에 따라 특정 상표를 선호하고 이를
반복하여 구매하게 되는 소비자 선호를 말함.
- 이러한 성향은 담배나 맥주와 같은 기호품에서 강하게
나타남.
2. 고객정보의 수집
(1) 고객 데이터베이스
- 처리 (Transactions)
- 고객 접촉 (Customer contacts)
- 고객 선호 (Customer preferences)
- 기술적인 정보 (Descriptive information)
- 마케팅 활동의 반응 (Responses to marketing activiti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