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MINTON CLUP 의 S W O 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ADMINTON CLUP 의
S.W.O.T 분석
1. 배드민턴의 기원
BADMINTON
구 성
2. 배드민턴의 특성
4. 배드민턴 클럽의 S.W.O.T
분석
5. 배드민턴의 영상
3. 배드민턴클럽 동영상
일본
‘오이바네’(배드민턴과 비슷한놀이)
중국
‘배틀둘 올’
인도
푸나 게임(Poona game)
1820대에 인도의 봄베이 주에 있는 푸나 라고 하는 마을에서부터 시작
영국
푸나 게임이 영국 육군 사관생에 의해서 영국본토에 전해짐 그후 보포트령 그로스터 주의 보포트 공작의 저택이름을 따서 배드민턴이라 정함
1873년 영국에서 최초의 게임이 시작
한국
1945년 대한 기독교 청년 연합회(YMCA)를 통해서 보급
BADMINTON 의 기원
BADMINTON의 특성
레크레이션에 적합한 운동
이기는 경기를 하지 않는다면 크게 힘이 들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놀이로써의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신체적 건강유지
달리기, 도약, 몸의 회전 및 굴곡과 신전으로 이루어져 전신운동으로
인하여 몸의 형태적인 변화는 물론 기능적인 변화를 가져다 준다
정신적 건강의 유지
배드민턴의 활동형태 즉 달리고 치는 동작은 파괴적 욕구의 해소는
물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 및 밝은 정서유지
사회적인 측면에 도움을 줌
네트를 가운데 두고 신체적인 접촉 없이 행하여지는 운동경기로서
신사적인 인간성함양, 클럽활동을 통하여 훌륭한 인간관계를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홍진 HJC 마케팅전략
  • 목 차■기 업 선 정 동 기■회 사 소 개■헬 멧 산 업 분 석■제 품 소 개■마 케 팅 믹 스■S W O T 분석■경쟁자분석■HJC의경쟁력※참 고 자 료■ 기업 선정 동기직원이 300명 남짓한 홍진크라운이 어떤 회사인지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HJC’ 브랜드 헬멧도 오토바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아니면 잘 모른다. 하지만 HJC가 한국 브랜드로는 드물게 세계시장을 석권한 1위 제품이라면 ‘그런 게 있었나’ 하고 다시

  • 아마존 기업분석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분석Five Forces Model02 아마존 분석핵심역량02 아마존 분석내부외부 분석(1) 아마존 SWOT 분석OSWOT시장 선도 및 높은 인지도새로운 기술 기반 차별화 서비스 제공고객과의 관계 강화 프로그램 실시다양한 제품 및 양질의 서비스축적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뛰어난 마케팅 전략CEO의 사업에 대한 확신과 의지 및 역량비 제조업체로 유통망 의존도 높음오프라인만의 독특한 분위기 전달 부족온라인 고객의 구매정보 제공 기피Online Retailer의 산업

  • [마케팅원론] 신한카드 vs 현대카드 비교 분석
  • S W O T● Strength(강점)① 조직 문화적 측면신한 은행은 독특한 조직 문화로 유명하다. 경쟁은행에 비해 급여를 30% 가량 더 주고 우수 인력을 스카우트하면서 ‘파이팅 스피리트’를 요구했다. ‘철밥통 문화’에 익숙한 은행원의 승부욕을 일깨우기 위해 ‘맹폐’라는 독특한 교육 프로그램과 ‘가두 구보’를 실행했다. 이를 통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강한 주인의식을 갖게 된다는 게 당시 훈련에 참가했던 직원의 경험담이

  • 롯데리아 SWOT 분석
  • 롯데리아 목차 LOTTERIA 의 현 위치LOTTERIA SWOT 분석 SLOTTERIA SWOT 분석 WLOTTERIA SWOT 분석 OLOTTERIA SWOT 분석 T끝LOTTERIA 의 현 위치 우리나라에서는 LOTTERIA 가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LOTTERIA는 매출액부분에 있어서 경쟁사인 맥도날드와 KFC, 파파이스, 버거킹보다 월등하게 앞서있다. 2001년에는 무려 6100억 원에 달한다.우리나라에 보급되어 있는 점포 수 역시 LOTTERIA가 다른 경쟁사들보다 월등히 앞서있다. 1998년에는 400점을 돌파하여 2001년에는 점포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2) 4P 분석 :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장소), PROMOTION(홍보)3) STP 분석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본론 2 - 해외진출 전략 분석1) 해외시장 진출 배경, 전략, 진출현황2) 중국 시장의 해외 진출 - 중국 시장 특성- 중국 시장 환경 분석 / 소비자들의 성향 / 경쟁기업 분석- 진출 성과 / 진출 전략 (마케팅 전략, 현지화 전략, SWOT, 4P 분석 )3) 미국, 일본, 프랑스 : 진출전략 , 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