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마케팅전략] 남성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매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사업개요
• 사업 개괄
• 사업의 필요성
● 시장분석
• 남성용 화장품 시장
• 경쟁업체 분석
• 설문자료
• 설문결과분석
● 사업방식 및 구상
• 매장 공간 구성
• 제공 서비스 및 주력 사업
● 전략 캔버스 및 ERRC 분석
• 전략 캔버스 분석
• E.R.R.C. 전략
● SWOT분석
• SWOT
● 맺음말
- 본문내용
-
Metro – s 란?
Metro – Sexual :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을
일컫는 용어. 외모 가꾸는 것을 자연스럽게
생각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긴다. 또 음식, 문화 등에 관심을 보인다.
20~30대 초반의 도시 남성들에게 이러한 경향이
많이 나타난다.
Target
미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 및 젊은 세대 및 ‘메트로 섹슈얼족’ (STB: Soon To Be 비고객)
의 수요를 충족시켜주는 한편,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화장품 및 미용관련서비스 매장’ 으로써
비고객층 (일반 남성)을 고객층으로 흡수 할 수 있는 전략을 구상
● S.W.O.T. 분석
선발주자로서의 이점
브루오션 전략을 활용한 화장품
매장에 대한 남성의 거부감 감소
남성 전용 맞춤 서비스를 통한
선호도 증대
다양한 제품과 시설
자투리 시간의 쉼터의 역할
자료평가
- 다운을 받아는데 오픈이 안되요...
이건 뭐 이거 볼려고 몇시간을 투자했는데도 안되요.어찌해야할지..
- enjoy***
(2009.06.29 01:06: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