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전략] 대항해시대 고객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Ready to sail
1. 우리의 대항해시대
2. 현재 CJ사의 대항해시대 마케팅 전략
Start to sail
1.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 시장
2. 일본에서 인정받는 대항해시대
3. MMORPG 게임의 새로운 도전자 대항해 시대
4. 항해자들은 누구인가.....
5. 대항해시대~!! 게임운영의 항해상 문제점은 없나??
Try to sail
1. 대항해시대 미래 지향적 설계
- 본문내용
-
1. 우리의 대항해시대
대항해시대는…
역사를 지닌 게임으로 온라인으로 서비스 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이고 플로피디스크 ( COPY포함 ) 로도 했던 다수 유저
들을 보유했던 게임 이기도 하다. 오프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항해시대가 이제 온라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을 중독시키려 한다.
2. 일본에서 인정받는 대항해시대
일본 게임 회사인 KOEI ( 간판 ) 란 것을 주목
믿을수 있는 게임이란 것은 확인
예전에 인정받았던 대항해시대 시리즈를 내놓음으로써
이 제품이 결정판이란 것을 주목
일본게임 매니아들의 반응
리플을 한글로 번역
오! 대단한 역작이다 --아무로 나미에
빵빵한 사운드, 엄청난 그래픽 -- 나카타 히데토시
5. 대항해시대~!! 게임운영의 항해상 문제점은 없나??
1. 육지에서 가게등에서 바람에 날리고 있는 깃발
2. 바다에서 일렁이는 물결과 그 물결을 가를때 생기는 물보라
3. 비내리는 것
→ Real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자연스러움이 풍김.
※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고풍스러움과 위풍당당 함을 느낄
수 있으며 평온함도 엿볼수 있다.
1. 접속하기 전부터 들려오는 배경음은 스피커의 볼륨버튼에
손이 가게 만든다.
2. 배경음에만 투자를 했나 싶을 정도로 게임 상에서나 대기 화
면에서나 음악은 정말 좋다.
3. 바다의 물결이 쉼없이 일렁이는 것처럼 대항해시대 게임에서
쉬지않고 흘러나오는 음악은 유저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게임
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