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고객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항해시대 고객 촉진 전략
대항해시대를 어떻게 하면 매니아들만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
1. 우리의 대항해시대
2. 현재 CJ사의 대항해시대 마케팅 전략
1.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 시장
2. 일본에서 인정받는 대항해시대
3. MMORPG 게임의 새로운 도전자 대항해 시대
4. 항해자들은 누구인가.....
5. 대항해시대~!! 게임운영의 항해상 문제점은 없나??
Ready to sail
Start to sail
1. 대항해시대 미래 지향적 설계
Try to sail
1. 우리의 대항해시대
Ready to sail
매니아를 벗어나 모든 게이머를 위한 항해가 이제 시작된다.
대항해시대는…
역사를 지닌 게임으로 온라인으로 서비스 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이고 플로피디스크 ( COPY포함 ) 로도 했던 다수 유저
들을 보유했던 게임 이기도 하다. 오프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항해시대가 이제 온라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을 중독시키려 한다.
2. 현재 CJ사의 대항해시대 마케팅 전략
제품…
장르가 MMORPG의 대항해시대 온라인게임
장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가격…
현재로서는 무료화
But , 11월부터 유료화 방향 검토단계
촉진…
대항해시대온라인 , 게임 하면 장학금까지
Start to sail
1.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시장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공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전략
  • 고객 관리와 친밀감 형성에서 약점을 가지고 있다. 대형 유통점은 고객이 단위가 크기 때문에 고객의 개인에 대한 관리나 직원과 고객간의 친밀감을 형성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대형 유통점은 고객의 충성도가 낮아 소비자는 쉽게 다른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따라서 대형 유통점은 항상 고객관리를 위한 이벤트성의 행사가 필요하게 된다.소비자 분석최근 소득수준의 향상과 웰빙 트렌드의 유행, 김치 파동 등으로 인한 먹거리의 대한 소비자의

  • [마케팅]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 분석
  • 고객 관리와 친밀감 형성에서 약점을 가지고 있다. 대형 유통점은 고객이 단위가 크기 때문에 고객의 개인에 대한 관리나 직원과 고객간의 친밀감을 형성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대형 유통점은 고객의 충성도가 낮아 소비자는 쉽게 다른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따라서 대형 유통점은 항상 고객관리를 위한 이벤트성의 행사가 필요하게 된다.소비자 분석최근 소득수준의 향상과 웰빙 트렌드의 유행, 김치 파동 등으로 인한 먹거리의 대한 소비자의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촉진함은 물론, 기업의 외적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수단이라고 보아야 할 것이다. 이 같은 기능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M&A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제도적ㆍ법률적인 뒷받침이 시급히 강구되어야 한다.○ M&A의 기원M&A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 물론 M&A는 기업이라는 개념이 정립된 후에 발생한 기업 활동이다. 하지만 역사적 관점에서 바라볼 때 M&A는 고대국가시대의 부족단위의 동맹이나 무력에 의한 정복에서 그 기원을 찾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촉진함은 물론, 기업의 외적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수단이라고 보아야 할 것이다. 이 같은 기능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M&A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제도적ㆍ법률적인 뒷받침이 시급히 강구되어야 한다.○ M&A의 기원M&A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 물론 M&A는 기업이라는 개념이 정립된 후에 발생한 기업 활동이다. 하지만 역사적 관점에서 바라볼 때 M&A는 고대국가시대의 부족단위의 동맹이나 무력에 의한 정복에서 그 기원을 찾

  • [경영학] 무료상품 마케팅
  • 고객의 관심, 평판, 사용자 기반을 진정한 수익으로 변환하려면 창의적인 수익모델이 있어야 한다. 앞서 살펴본 것처럼 많은 기업들이 광고 기반의 사업모델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하지만 광고 시장의 크기에는 한계가 있고, 기존 미디어 기업들의 입지가 탄탄하며, 신생 기업들의 경쟁도 치열해 수익 창출은 쉽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1990년대 말 닷컴 시대에 광고 기반 사업모델을 내세운 많은 기업이 몰락한 것은 이 모델의 위험성을 잘 보여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