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고객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항해시대 고객 촉진 전략
대항해시대를 어떻게 하면 매니아들만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
1. 우리의 대항해시대
2. 현재 CJ사의 대항해시대 마케팅 전략
1.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 시장
2. 일본에서 인정받는 대항해시대
3. MMORPG 게임의 새로운 도전자 대항해 시대
4. 항해자들은 누구인가.....
5. 대항해시대~!! 게임운영의 항해상 문제점은 없나??
Ready to sail
Start to sail
1. 대항해시대 미래 지향적 설계
Try to sail
1. 우리의 대항해시대
Ready to sail
매니아를 벗어나 모든 게이머를 위한 항해가 이제 시작된다.
대항해시대는…
역사를 지닌 게임으로 온라인으로 서비스 하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이고 플로피디스크 ( COPY포함 ) 로도 했던 다수 유저
들을 보유했던 게임 이기도 하다. 오프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항해시대가 이제 온라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을 중독시키려 한다.
2. 현재 CJ사의 대항해시대 마케팅 전략
제품…
장르가 MMORPG의 대항해시대 온라인게임
장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가격…
현재로서는 무료화
But , 11월부터 유료화 방향 검토단계
촉진…
대항해시대온라인 , 게임 하면 장학금까지
Start to sail
1.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시장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공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