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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TABUCKS COMPANY

STABUCKS STRATEGY

문제제기

방향설정 및 전략제시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VALUE PROPOSITION

‘살아있는 커피’
커피소비에서 경험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하는 스타벅스의 문구

한 사람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매번 정성을 다하며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이를 풍요롭게 하자는 기업사명의 일부

*커피 그 자체
재배자들과 직접적으로 연결
공급체인 관리로 커피표준 강화
맞춤형 로스팅 과정 감독
전세계 소매상점 유통채널 관리

*고객친밀도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희망적인 경험 유도

*분위기
머무르기 원하는 분위기 조성
럭셔리한 인테리어 디자인
만남의 욕구 충족의 장소
참고문헌
- HBS, Starbucks Delivering Customer Service, 2006
- 전략경영과 경쟁우위, Jay B. Barney, William S. Hersterly 저, 신형덕 역, 시그마프레스, 2011
- 마케팅 액츄얼리, 이종호, 경문사,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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