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s Lifestyle – 태도(Attitude) - 태도에 대한 마케팅적 관점에서의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 행동론
태도에 대한 마케팅적 관점에서의 연구
Ⅰ . 태도의 특성
Ⅱ . 태도의 구조
Ⅲ . 태도의 기능
Ⅳ . 태도의 형성
Ⅴ . 태도와 행동
Ⅵ . 광고태도
Index
어떤 대상에 대해 일관성 있게 호의적/비호의적,
긍정적/부정적으로 반응을 나타내려는 학습되는
선유경향 (learned predisposition)
What is Attitude?
- definition
태도는 지속적이다
태도는 선천적인 것이 아니다
태도는 방향성과 강도에 있어서 다르다
태도는 직접 관찰할 수 없다
태도는 특정 상황하에서 일어난다
태도는 소비자 행동을 예측
태도는 세분 시장의 특성을
서술하는 데 유리
태도는 마케팅 활동의 평가에
유용한 지침을 제공
태도의 유용성
◆ 태도의 특성과 유용성
태도의 특성
Consumer’s Lifestyle - Attitude
◆ 태도의 구조
태 도
감정적 요소(감정)
의도적 요소(행동경험
인지적 요소(지식)
신 념
의 도
감 정
평 가
행동의도
태 도
인 지
=
=
=
=
태도에 대한 전통적 견해 - 3각 이론
태도에 대한 최근의 견해 - 일차원 이론
Consumer’s Lifestyle - Attitud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