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 스파 BarillaSp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바릴라 스파(Barilla SpA.) 소개
바릴라 1877년 설립.
120여년의 전통을 가진 세계 최대의 파스타 회사로서 세계적 브랜드 인지도와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
세계 100여개국 수출(전체 생산의 1/3 수출)
이태리 및 세계 No.1 (파스타/파스타소스)
2. 바릴라의 제품
바릴라는 전체 제품을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분류.
신선한 제품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되는 신선한 파스타,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 신선한 빵.
건조 제품 : 건조된 제품은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
3. 제품 최종수요의 특성
1) 소규모 독립 식료품 상점
2) 슈퍼마켓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바릴라사의 사례분석
  • 1. 바릴라의 공급체인상에 변동 폭의 증가원인은 무엇인가? - 소비자 수요변동이 기업의 제조 유통 시스템에 끼치는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 JITD는 유통업자가 주문하는 대로 제품을 배달하는 기존방식에서 벗어나 바릴라스파가 인위적으로 배달물량을 결정함으로써 최종 소비자의 욕구를 좀 더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고 뿐만 아니라 기업의 물류나 생산시스템에 부과되는 작업량을 시간에 걸쳐 좀 더 고르게 하고자 하는 것.- 바릴라의 유통채

  • [물류경영] Barilla SpA의 물류 현황과 개선책 모색을 통한 효율적인 SCM
  • 바릴라가 이에 대한 대응으로 제품을 배달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바릴라 스파에서 임의적으로 배달물량과 시기를 결정하는 VMI방식을 기초로 하고 있다. 비탈리의 후계자 마기알리는 JITD의 도입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최종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물류나 생산 시스템에 부과되는 작업량을 시간에 걸쳐 고르게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을 기대했다. 생산과정에서의 투입요소를 유통업자로부터의 주문량이 아닌 최종 소비자의 수요로 맞춘다면 보다 안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Table of Contents서론Barilla SpA 소개Barilla SpA가 당시 당면한 문제점 및 실태본론문제점 정의: Bullwhip Effect원인 분석해결방안결론JITD, VMI의 효과적인 운영 방안※ 참고문헌Ⅰ. 서론 About ‘Barilla SpA’ 1875년에 창립된 Barilla SpA는 Pasta 및 제빵 제조 기업으로써 제분공장, Past

  • Barilla SpA SCM 레포트
  • Strategic Partnering inSupply Chain ManagementLecture OutlineJust-In-Time Distribution (JITD)- Barilla SpA CaseII. Strategic Partnership- Retailer-Supplier Partnerships (RSP)- Third-Party Logistics (3PL)- Distributor Integration III. ExamplesReading: Barilla SpA, Harvard Business School, 9-694-046Barilla SpA Part ABarilla SpA is the world’s largest pasta manufacturerThe company sells to a wide range of Italian retailers, primarily through third party distributorsDuring the late 1980s, Barilla suffered increasing operational inefficiencies and cost penalties that resulted from

  • [유통] Barilla Spa
  • Barilla SpaIndexExecutive SummaryProblem StatementList of AlternativesThe Evaluation of each AlternativeRecommendationMerciful Q&AExecutive SummaryBarilla 사의 발전과정1875년 이탈리아에 설립 1971년 W. R. Grace에 매각1979년 Grace로부터 재매입1980년대 연간 21% 성장1990년 세계에서 가장 큰 파스타회사로 성장Barilla 사의 현재이탈리아 전 지역에 25개 Plant network 보유이탈리아 전체 판매량의 35%유럽 전체 판매량의 22%Executive Summary (continue)Barilla 의 ProductFresh 제품군 Fresh pasta (유효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