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역삼본점 매출증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주중 단골)고객을 위한 이벤트
이벤트명 : 당신의 팀웍을 보여주세요
행사기간 : 월~금 (총 5일간) 매일 11시~13시
행사내용 : 팀당(최대 6명) 일주일간 매장을 가장 많이 이용한
팀에게 선물 증정
홍보방법 : 별도의 직원안내 멘트 없이 POS 앞 와블러로 홍보
및 주 출입구 두 곳에 행사진행 게시판을 활용
참여방법 : 구매영수증에 ‘회사명, 팀명, 성명’을 적어 진행게시판
앞 응모함에 응모
선물내용 : 요거트실키롤 or 와플6종
선정기준 : 매일 응모함 취합 후 구매액 1,000원 당 1점 환산하여
가장 높은 팀 선정
게시방법 : 매일 점수 환산하여 다음날 게시판에 업데이트
상위 5개 팀 공지

기대 효과
매일 순위를 보여줌으로써 재미를 통한 경쟁을 유도
이를 통해 매장 방문 증가 및 매출 향상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매출액의 신기록을 보이는 스타벅스도 현실 앞에서는 여러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미국 내 포화로 인한 해외진출의 영업에서는 미국 내 이윤창출만 못하고 여러 차별화 마케팅으로 펼쳤던 식품, CD는 마진이 별로 남지 않는다. 이에 국내의 스타벅스코리아 에서는 아래와 같은 점을 착안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스타벅스가 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조원들의 생각을 모아 몇 가지 추천을 해 보았다.(1) 항상 가까이 있는 스타벅스 추구스타벅스의 한

  • [국제경영학] 스타벅스 사례
  • 매출액의 신기록을 보이는 스타벅스도 현실 앞에서는 여러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미국 내 포화로 인한 해외진출의 영업에서는 미국 내 이윤창출만 못하고 여러 차별화 마케팅으로 펼쳤던 식품, CD는 마진이 별로 남지 않는다. 이에 국내의 스타벅스코리아 에서는 아래와 같은 점을 착안하여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스타벅스가 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조원들의 생각을 모아 몇 가지 추천을 해 보았다.(1) 항상 가까이 있는 스타벅스 추구스타벅스의 한

  • [식품가공학] SPC 제빵
  • 안정적인 원료공급뿐만 아니라 안전한 우리 먹거리 확산과 웰빙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확대에 부응하여 우리밀 사업의 선도 기업 역할을 할 계획이라고합니다.2)경영실적SPC는 창립 60주년을 맞는 2005년 사상 처음 매출 1조원을 돌파하여 약 1조500억원을 달성했으며, 2010년엔 매출이 2조원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삼립식품,샤니, 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4개 계열사가 18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있는 SPC는 1995년 3585억

  • [마케팅] 김영모 과자점의 성공요인 분석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신라명과등 유명한 브랜드명을 걸고 하는 타 베이커리점과는 다르게, 자신의 이름을 걸고, 온힘을 다한 열정으로 한국 최고의 제과 장인으로 우뚝 선 모습에 매번 감탄을 자아냈다. 김영모 씨의 빵을 사랑하는 마음이 서려 있는 맛있는 빵을 넘어 몸에 좋은 건강한 빵, 그리고 이러한 빵을 먹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김영모 씨의 따뜻한 마음이 기초에 있지 않았다면, 보통 말하는 강남 최고의 브랜드, 타워팰리스 사람들의 전용 빵

  • 카페베네(CAFFE BENE) 경영정보시스템
  • 매출은 최소라고 한다. (연합뉴스 - 카페베네, 매장수는 최다, 매출은 최소 2011.09.13)D. 맛에 대한 비판카페베네는 다른 프랜차이즈들과는 달리 직영점보다는 가맹점에 치중하는 성장 양상을 보여 커피 맛의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창업자 중 한 명인 ‘강훈’도 점포수가 관리 가능한 300점포를 넘어서다 보니 커피 맛 관리가 잘 안 된다고 증언한 바 있다.버스 광고에서는 커피전문가들이 매년 30만잔의 커피를 테이스팅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