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CAFFE BENE) 경영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1STREPORT_BUSINESS MODEL
Ⅰ. INTRODUCTION OF COMPANY
1) CAFFE BENE?
2) HISTORY
3) VISION, MISSION, VALUES
4) ORGANIZATION CHART
5) ENVIRONMENT
6) BUSINESS STRATEGY

II. VALUE CHAIN
1) PRIMARY ACTIVITIES

2) SUPPORT ACTIVITIES

III. COMPETITORS
1) COMPETITORS
2) NEW ENTRANTS
3) Caffé bene STRATEGIES
4) COMPETITOR ANALYSIS
5) COMPARISION
6) TYPES OF THREATS


THE 2NDREPORT_MIS
Ⅰ. MIS
1) SCM
2) ERP
3) HR
4) DS
5) CRM


THE 3RDREPORT_CUSTOMER INTIMACY
Ⅰ. CRM
1) KAKAOTALK PLUSFRIENDS
2) SMART ORDER
3) GAME APPLICATION
4) NEW VIBRATOR
5) SEAT SYSTEM

REFERENCE
본문내용
I. Introduction of company

1) Caffe Bene?

카페베네(CAFFE BENE)는 이탈리아어인 CAFFE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CUS의 합성어인 카페베네 뷰의 준말이다. 카페베네 뷰는 `좋은 느낌의 카페`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식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명 이다.
카페베네는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수년간에 걸쳐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최고의 맛을 가진 커피와 와플, 젤라또를 개발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또한 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자체 생산 공장은 물론 서울, 부산, 대전에 설립되어 있는 물류센터들은 전국 어디에서나 항상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카페베네는 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커피와 벨기에 와플, 이탈리아 젤라또 등 커피와 어울릴 수 있는 메뉴들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정통 유럽식 카페를 표방,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니라 삶의 여유를 찾으면서 선진 커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카페베네는 세계적인 위탁급식업체 ㈜아리코와 계약을 체결, 로열티를 받으면서 ㈜아리코가 위탁급식을 하고 있는 각 기업,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 카페베네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국내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사이더스HQ와 공동으로 커피직영점 및 연기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마케팅을 통하여 해외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항상 고객들에게 더 큰 행복을 주는 브랜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한다. 매장 수만을 놓고 보면 2011년 3월에 이미 529개에 달해 이미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11년 800개까지 매장을 늘리고, 오는 2015년 무렵에는 1,680개까지 매장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자본금 10억 원으로 시작해 근 2년 남짓 만인 2010년에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

참고문헌
카페베네 홈페이지 (http://www.caffebene.co.kr)
카페베네 twitter (http://twitter.com/caffebenehq)
카페베네 facebook (http://www.facebook.com/caffebene)
카페베네 매장 충무로점
사람인, 카페베네 채용정보
카페베네 어플리케이션
파이낸셜 뉴스, '카페베네 ERP 시스템 구축'
경향신문, 카페베네 고객들에게 유럽 커피문화 체험 기회를 주다.
한국일보, [펄스K 컨슈머 리포트] 국내 5대 커피전문점의 SNS 평판
스포츠 동아, 카톡 "플러스친구와도 대화를!"
중앙데일리, 이제 음식 주문도 스카트하게
문화일보, 모바일 게임'카페베네 타이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시스템 개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SBS 태양을 삼켜라,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MBC 지붕 뚫고 하이킥 PPL- 봉사동호회 출범/고객평가단 발대식-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별별 바자회 행사- 압구정 직영점 오픈/100호점 돌파 기념행사2010년- 청년봉사단 인도네시아 방문- 제1회 카페베네 바리스타 챔피언쉽 개최- 제1기 카페베네 홍보대사 발대식- 디지털 조선일보 주최,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매거진 주

  • [국제경영] 카페베네의 중국 진출 문제점과 전략적 방안
  • 1. Introduction(1) 개요카페베네(CAFFE BENE)는 이탈리아어인 CAFFE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CUS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이다. 카페베네뷰는 `좋은 느낌의 카페`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식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명 이다. 카페베네는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수년간에 걸쳐 축적한 노하우를 토대로 최고의 맛을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마케팅과 스타벅스와 비교한 전략 분석
  • 1. Introduction카페베네는 이탈리어인 CAFFE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CUS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이다. 카페베네뷰는 ‘좋은 느낌의 카페’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17세기 중반 이후 유럽의 지식인과 예술가들의 지적 교류장소인 카페와 같이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어진 브랜드이다. 카페베네는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각종 메뉴와 제품 개발 연구하고 있으며 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자체 생

  •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
  • 카페베네의 위험요소와 문제점들을 파악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2. 카페베네 소개2-1. 카페베네카페베네의 미션비전가치(출처 :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카페베네는 2008년 5월 1호점을 런칭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이다. 카페베네의 브랜드 이름은 이탈리아어 카페(caffe)에 ‘좋은’이란 뜻을 지닌 접두어 베네(bene)를 합성해 만든 말 즉 ‘좋은 카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뉴요커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내세운 기존 커

  •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마케팅
  • 시스템 개시-압구정 직영점 오픈-오곡 신 메뉴 출시-50호점 돌파-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SBS 태양을 삼켜라 PPL-봉사동호회 출범-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고객평가단 발대식-MBC 지붕 뚫고 하이킥 PPL-별별 바자회 행사-11월 : 100호점 돌파 기념행사-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PPL2010년-청년자원봉사단 인도네시아 반유앙이 방문-제1회 카페베네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제1기 카페베네 홍보대사 발대식- 2월 : 디지털 조선일보 주최, 2010소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