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몰디브점 파리바게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건강헬스식단 및 제휴
*몰디브 휘트니스 스파센터 주 출입구가 파리바게뜨 입구 옆에 위치
- 운동 후 귀가시에 파라바게뜨 입점이 용이하고 빵 굽는 냄새가 올라가 회원들이 운동하면서 빵 얘기를 하고 실제로 귀가시에 파리바게뜨를 들리게 됩니다.
*사례 : 한 휘트니스 센터 고객이 운동 후 급히 들어와 치즈가 많이
들어간 빵이 뭐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 운동 후 단백질 섭취로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한 것이었음
*현재 휘트니스 센터 내에도 음식을 추천만 할뿐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메뉴는 존재하지 않음
ex) 저칼로리 운동 식단 - 주 이용고객층인 여성 회원들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파리바게뜨의 건강하고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이루어진 샐러드와
닭가슴살 & 고구마 브런치.
여성고객은 남성고객에 비해 브런치 문화에 익숙한것도 장점.
고단백질 운동 식단 - 닭가슴살과 치즈 그리고 삶은 계란 샐러드가 있는
파워 업 샐러드 브런치
1.매출 증대 방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간판 언어 분석을 통한 국어사용 실태 조사
  • 간판에 쓰인 광고언어의 고찰」, 석사학위논문, 수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채보현, 「간판언어의 실태 고찰 : 대구 동성로 지역을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국립국어원 http://www.korean.go.kr/법률지식정보시스템 http://likms.assembly.go.kr/law/jsp/main.jsp옥스퍼드 영영사전 http://www.oxfordadvancedlearnersdictionary.com외래어 표기법 2장 국제 음성 기호와 한글 대조표외래어 표기법 3장 1절 7항 장모음의 장음은 따로 표기하지 않는다.

  • [마케팅] 전통찻집의 마케팅 전략(커피전문점과 경쟁)
  • 점유율의 15%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3) 사람들을 찾아오게끔 하는 명소다빈치와 같은 커피전문점은 전국적으로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빈치를 가기 위해 일부러 북문에 오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도심에 Take-Out이 가능하고 좀 더 친숙한 이미지를 가진 전통찻집이 생긴다면 경북대학교 주변의 명소로서 유명세를 탈 것이다. 우리 다천산방 북문점은 적극적인 홍보와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대구 시민들이 한번 쯤 찾아오고

  •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의 점포 운영관리 분석
  • 점이 대구에는 2곳에만 위치하며, 인지도도 낮은것을 감안하여 우리조는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매장 메뉴와 인테리어 측면을 자리에서 즉시 평가 하는 설문을 실시하였다.다음 항목은 일반음식점의 선택 시 고려되는 속성들입니다. 각 항목에 대해 귀하께서 느끼신 만족도에 √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항목전혀 그렇지 않다그렇지 않다보통그렇다매우 그렇다총첨음식음식이 맛있었다.1234531/40음식은 신선 했었다.1234528/40음식은 영양

  • 죠스떡볶이,죠스떡볶이마케팅전략,죠스떡볶이분석,떡복이시장,죠스떡복이
  • 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가격측면에서는 떡볶이 가격은 1인분에 2500원의 가격으로 대구에서는 1000~2000원사이의 가격으로 떡볶이를 판매하는 곳에 비하여 비싼 가격일 수 있겠지만, 인테리어와 좀 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고려하였을때, 적당한 가격이라고 판단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는 동성로점의 직원들은 친철하다고 평가했으나, 성서점의 직원들은 미소가 보이지 않았으며, 불친절하다고 느꼈다. 계속 프렌차이즈 수가 증가하는 추세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점이 많은 시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여러 대체재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 요즘 스타벅스, 커피빈과 같은 커피체인점에서도 제빵류를 팔고 있는데 이것 또한 엄청난 대체재라고 할 수 있다. 요즘 던킨이나 크리스피에서 커피와 도넛을 함께 팔려고 하는 전략을 쓰고 있는데 반대로 커피전문점에서 본격적으로 도넛류를 판매해버리면 대체재가 너무 많아지고 시장매력도는 자연스럽게 내려갈 것이다. 또한 파리바게트나 크라운베이커리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