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경쟁사 분석을 통한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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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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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_ 1.문제 제기 및 현황 분석_1)PB Cafe 현황
. 카페매장의 지속적 증가(전국 000개)와 카페수요 확대 추세
. But, 고객에 Cafe라기보다는 제과점으로 포지셔닝, 카페 제품과 소비자 인식의 괴리
. 제품과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카페 메뉴와 매장에 대한 인식전환 필요
강점
약점
기회
위협
. 커피와 곁들일 다양한 빵
.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확보
. 해피포인트카드/제휴카드
. 음료 다양성 부족
. 가맹점 카페메뉴 운영 어려움
. 낮은 고객 인식
. 원재료 수급 용이
. 고객의 새로운 니즈
. 브런치 및 카페수요 확대
. 베이커리형 카페 증가
. 차별화된 복합형 카페 증가
. 차별화된 개인 카페 선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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