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경쟁사 분석을 통한 경쟁력 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첨부_ 1.문제 제기 및 현황 분석_1)PB Cafe 현황
. 카페매장의 지속적 증가(전국 000개)와 카페수요 확대 추세
. But, 고객에 Cafe라기보다는 제과점으로 포지셔닝, 카페 제품과 소비자 인식의 괴리
. 제품과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카페 메뉴와 매장에 대한 인식전환 필요
강점
약점
기회
위협
. 커피와 곁들일 다양한 빵
.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확보
. 해피포인트카드/제휴카드
. 음료 다양성 부족
. 가맹점 카페메뉴 운영 어려움
. 낮은 고객 인식
. 원재료 수급 용이
. 고객의 새로운 니즈
. 브런치 및 카페수요 확대
. 베이커리형 카페 증가
. 차별화된 복합형 카페 증가
. 차별화된 개인 카페 선호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