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VB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VB프로그램의 선택 이유
VB프로그램이란?
관련시장 분석
제품수명주기
상황분석
SWOT분석
Issue or problem?
마케팅 목표
STP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의 목표
표적 청중
핵심 편익
합리적 근거
IMC 전략
- 본문내용
-
웰빙(Well-being) 열풍
VB를 제2의 성장기반으로 봄
태평양은 성공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한 선도기업
VB프로그램이라는 신개념 건강보조식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인지도가 낮음
성장성이 있는 부분 중 가장 부진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함
VB란 생명력을 뜻하는 Vital과 아름다움이란 의미의 Beauty의 이니셜
내부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자연에서 시작되었지만 자연보다 인체에 적합한 Bio-Nature를 추구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종합 건강 관리 라이프 프로그램
먹는 즐거움이 있는 감성 리프레시 뉴트리션
관련시장분석
제품군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화
제품 형태 : 기능성 + 휴대성
비타민 시장
스포츠 보충제
브랜드 : 논외
웰빙 트렌드로 건강보조식품시장 호조
대기업이 아니면 시장 진입이 어려움
마시는 비타민, 스포츠 보충제, 셀레늄, 클로렐라 시장 등의 급성장
국내 시장에선 향후 10년 이상 30%씩 성장, 그 이후에도 10% 이상 20∼30년간 성장 지속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